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tvN 드라마 '빅마우스' 등장인물+몇부작+장르+이종석+유나+양경원+곽동연

by DY매거진 2022. 2. 6.
반응형

tvN 드라마 '빅마우스'
▲tvN 드라마 '빅마우스' 등장인물+몇부작+장르+이종석+유나+양경원+곽동연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기본 정보
제목 : 빅마우스
장르 : 하드보일드, 누아르
몇 부작 :?
출연 : 이종석, 임윤아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 제작 정보
제작사 : 에이스토리
채널 : tnN
제작 : 이상백
연출 : 오충환(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 스타트업 등 연출
극본 : 하람
크리에이터 : 정영철, 정경순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 소개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 주요인물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이종석

박창호(이종석)
극 중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 말만 앞세우는 성격 탓에 법조계 사람들에게 떠벌이 '빅마우스(Big Mouth)'라고 불리는 남자지만 눈 떠보니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로 지목되어 목숨을 위협받는다.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윤아

고미호(임윤아)
빼어난 미모에 당찬 면모까지 소유한 간호사이자 박창호의 아내. 정성스러운 뒷바라지로 별 볼 일 없던 그를 변호사로 만든 그녀는 그런 남편이 천재 사기꾼이라는 어처구니없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누명을 벗기기 위해 나선다.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 주변인물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양경원

공지훈(양경원)
언론 재벌인 극동일보 창업주의 막내아들이며 극동일보 사장·NR포럼 회장. 뛰어난 두뇌와 감각으로 형들을 제치고 신문사를 물려받았다. 예술품 수집이 취미이고 뮤지엄을 운영 중이며 정치인들에게 주로 그림 등을 선물하며 로비를 할 정도로 정치적 야망이 큰 사람이다.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김주헌

최도하(김주헌)
구천 시장. 준수한 외모에 시니컬하고 세련된 말투, 절제된 매너를 가졌지만 눈에 보이는 모든 게 가면일지도 모른다. 인생의 목표가 가장 존엄한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옥자연

현주희(옥자연)
구천 병원 병원장이자 최도하의 아내. NR포럼 부인 모임의 실질적인 리더로 모든 걸 다 갖췄지만 남편의 사랑을 얻지 못했다. 겉으로는 온화하지만 차갑고 매정한 성격이다.

ㄱ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곽동연

제리(곽동연)
사기 전과 3범. '빅마우스'를 너무 존경해 닉네임도 톰과 제리의 생쥐인 제리로 지었다. 박창호를 빅 마우스로 인정하며 무한 충성을 다하며 가볍고 희극적인 인물이다.

 

tvN 드라마 '빅마우스(Big Mouth)' 오의식

김순태(오의식)

 

'빅마우스(Big Mouth)' 이종석 X 임윤아 , 절친에서 부부 된 사연?

제목은 주인공 박창호 캐릭터를 수식하는, 떠벌이 '빅마우스(Big Mouth)'와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의 중의적 의미이다. 단, 제작사 에이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영제를 Big Mouth라고 표기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