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드라마 킬힐, 등장인물+몇부작+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술꾼도시여자들 후속 드라마

by DY매거진 2022. 2. 5.
반응형

tvN 수목드라마 '킬힐'

tvN 수목드라마 '킬힐' - 기본정보
제목 : 킬힐
편성 : tvN 2022.02.23. ~ (수, 목) 오후 10:30
몇 부작 : 16부작
출연 :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15세 이상~

tvN 수목드라마 '킬힐' - 제작 정보
채널 : tvN
제작사 : 유비컬쳐, 메이퀸픽쳐스
제작진 : 감독 노도철 / 극본 신광호, 이춘우

 


tvN 수목드라마 '킬힐' - 소개

tvN 수목드라마 '킬힐' - 소개

치열한 홈쇼핑 세계를 그리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쇼호스트들의 경쟁과 권력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tvN 수목드라마 '킬힐' - 주요 등장인물

tvN 수목드라마 '킬힐' 김하늘

김하늘 / 우현 역
김하늘은 ‘탑’을 꿈꾸는 UNI 홈쇼핑의 패션쇼호스트 ‘우현’으로 완벽 몰입해 시선을 끌었다. 한순간 좌절을 맛본 우현은 성공을 향한 꿈틀대는 욕망으로 흑화 하기 시작하는 인물. 김하늘은 복잡다단한 우현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풀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김하늘은 “기존에 맡았던 캐릭터와는 다른 느낌이다. 새롭게 보여드릴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다”라며 “무엇보다 세 여자의 케미스트리가 정말 좋다”라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 김혜영

이혜영 / 모란 역
이혜영은 평사원에서 UNI 홈쇼핑의 부사장이 된 신화의 주인공이자 살벌한 마녀 ‘모란’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였다. 자수성가한 모란은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에 그 속내를 좀처럼 읽을 수 없는 인물이다. 이혜영은 특유의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 ‘모란’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축했다. 이혜영은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도전을 받고 있다는 걸 느꼈다. 정신이 번쩍 났고, 도전해보겠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강렬한 변신을 기대케 했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 김성령

김성령 / 배옥선 역
김성령은 ‘킬힐’에서 홈쇼핑 간판 쇼핑 호스트 배옥선 역을 맡는다. 배옥선은 패션 부문에서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셀럽 쇼핑 호스트다. 게다가 우아함과 고상함을 무장한 하이클래스 출신으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선망의 인물이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 - 주변 인물

tvN 수목드라마 '킬힐' 오재웅

오재웅 / 최정현 역
오재웅은 tvN '킬힐'에서 전노민과 김성령의 아들 '최정현' 역을 맡는다.

 

tvN 수목드라마 '킬힐' 김재철

김재철 / 현욱 역
김재철은 극 중 UNI 그룹의 장남이자 UNI 홈쇼핑 사장 현욱 역을 맡았다. 현욱은 재벌가 엘리트 교육을 받으며 자란 덕에 신사적이고 깔끔한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메이킹] 김하늘X이혜영X김성령, 세 여자의 뜨거운 욕망 전쟁!

[1차 티저] 죽은듯이 살던, 죽여주게 살던, 죽일 듯이 살던 여자들의 이야기

[레거시 티저] 욕망의 꼭대기로 향하는 세 여자? 오를수록, 높을수록, 탐하고 싶어지는

2022년 2월 23일부터 2022년 4월 14일까지 '술꾼도시여자들'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수목 드라마. 김하늘과 김성령은 첫 tvN 드라마 출연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