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홍천식 고추장 삼겹살 ◀

 

어제 퇴근길에 집 근처에 있는 CU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홍천식 고추장 삼겹살을 구매해 먹어 보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집에서 뭐 해먹기도 그런고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자주 찾게 됩니다.

고추장 삼겹살만 먹을 수 있나요?

소주도 서너 잔 했죠. ㅎㅎㅎ

 

CU편의점에서 구입한 홍천식 고추장 삼겹살 포장된 상태입니다.

정말 요즘 편의점에 가보면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다양한 밀키트나 진공포장으로 참 많이도 나와있죠?

 

겉 박스를 벗겨내니 속 내용물은 진공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지함(포장박스)을 뺀 후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 (700 W)에서 1분 30초 조리해하여 드시면 됩니다.

*(주의) 진공 포장된 비닐을 떼어내지 말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를 하셔야 합니다.

 

▶후라이팬 조리방법

-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두른 후 약불에서 약 3~4분간 구워 드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를 돌려 레인지 문을 열면 진공포장이 볼록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밖으로 꺼내 잠시 식히면 볼록했던 진공 포장이 숙으러 듭니다. 이때 비닐 포장을 제거하고 드시면 됩니다. 뭐~밥이나 야채(상추, 깻잎, 마늘)와 곁들여 먹으면 더 맛이 좋겠죠!

*(주의) 조리 후 수 증기로 인해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니 , 30초 후 개봉해 드세요.

 

 

반응형

 

홍천식 매콤하고 달콤한 고추장 삼겹살 조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국물이 자작해 보이는 게 정말 맛나 보이죠?

 

이제 소주 한잔과 시식을 해 봅니다.

고추장 삼겹살을 한점 먹어보니 매콤하기보다는 좀 달콤한 맛이 더 나더군요?

제가 워낙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좀 더 매콤했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좀 달콤한 맛이라 그런지 매콤한 청양 고추가 생각이 간절하더군요~ㅎㅎㅎ

 

 

그래도 이런 게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드러나고 마지막 한 점까지 다 먹었습니다.

이상~오늘 포스팅은 홍천식 고추장 삼겹살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