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두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 공개! 과감한 커플 댄스 중 복근 노출 ‘눈길’

by DY매거진 2019. 1. 28.
반응형

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최종 선택 앞두고 서재원과 마지막 데이트 예고!

 

댄싱 로맨스 Mnet '썸바디'에서 배우 한선천의 두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썸바디 한선천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최종 선택 앞두고 서재원과 마지막 데이트 예고!

지난 25일 Mnet ‘썸바디’ 9화에서 한선천, 이수정의 두 번째 커플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이수정은 한선천에게 수목원 데이트를 신청했고 한선천은 지난 연습실에서 답답함을 느꼈다고 토로하며 이수정에게 “데리고 와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선곡한 한선천과 이수정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침대 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으며, 도발적인 스킨쉽이 담긴 과감한 커플 댄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두 사람은 모래밭에서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짙은 사랑을 표현해 몰입도를 한층 높였고, 현대 무용과 스트릿 댄스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선천은 커플 댄스 도중 탄탄한 복근과 등 라인이 노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연습 당시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두 사람에게 맞는 곡을 선정하는 등 파트너를 이끌어주고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뮤직비디오가 끝난 후 최종 선택을 앞두고 원하는 이성과 마지막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다음 편에서 한선천, 서재원의 마지막 데이트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Mnet ‘썸바디’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남녀 댄서 10인이 출연해 각각 호감의 이성과 커플 댄스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한편, 한선천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썸바디’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