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 2017

by DY매거진 2017. 4. 28.
반응형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 2017

2017년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 국제행사가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술과 전문 인력 중심의 B2B Business를 실현하는 기업 SKm&service(에스케이엠앤서비스)와 중국 청도에 위치한 맹그로브 리조트월드 홍수림(중국)이 본 행사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한류문화콘텐츠 행사인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 협찬 브랜드와 수상자들을 위한 진보적인 홍보 마케팅과 영상기획전을 제안하고 있다.

 

 

대표적인 왕홍으로는 중국 개인방송  실시간(20,000)명 이상 홍보가 가능한 장영영(중국)과 전문 방송인 이레네(중국)그리고 마지막으로 동설(중국)이다. 동설은 겟인뷰티(Get it Beauty)모델과 중국 메이파이, 웨이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뷰티와 메이크업 팔로우수(1,524,344명)을 자랑하는 인기 왕홍.. 이다. 그 외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영상은 행사 당일 but world를 통해 11개국에 자국 언어로 생중계되면 전체 행사일정은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중국 왕홍들과 글로벌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행사기간 중 전 방위 1인 SNS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과 JBS E&M소속 유튜버는 Deeva Jessica(디바 제시카), Risabae(이사배), Bubble Dia(버블디아) 및 'Dia TV' 소속 유투버 Sunnydahye(써니다혜), 오빠까올라 TV, Cheri Hyeri (체리 혜리)가 영상기획전에 참여하여 본 행사를 통한 역대 최고의 홍보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본 행사는 오는 6월 4일부터 8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롬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외 15개국 톱 모델(28명)들의 월드파이널 대회와 아시아 3개국 럭셔리 키즈모델(30명) 결선 대회가 함께 개최된다. 본 행사는 차세대 전문모델로서 필요한 슈퍼탤런트적인 재능과 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국제대회로 아시아 3개국 키즈모델 대회가 국내 최초로 함께 개최 의미는 어린이 모델들이 한자리에서 미래 직업모델에 대한 꿈을 심어주고 해외 톱 모델(성인)들과 같은 공간에서 대회기간 동안 함께 교육 받는 것은 어린이 모델들에게 꿈을 실현시켜 주기위한 주최 측의 노력이 돋보인다.

 

 

그 외 올해로 3번째 진행되는 LBMA 한류스타 시상식은 아시아를 빛낸 한류스타들의 공을 치하하고 K-pop가수들의 신인 등용문의 행사로 국내 해외에서 권위가 더 높아지고 있다. 올해에는  누가 수상 받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참고로 이번 행사에서 K-pop 신인상을 수상 예정인 미국 뉴욕 출신의 아이돌그룹 EXE EDITION(미국)은 멤버들이 전직 샤넬모델, 아베크롭비 모델로 활동하다 가수로 데뷔한 멤버들이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베리굿, 걸그룹 에이데일리, 가수 미나,  허영생, 신기원,Z,NU(지누), 클럽 쏘올도 수상자로 물망에 오르고 있다.

 

 

호주 출신 신의 아나운서 Brittany Bloomer(브리트니 볼루머)와 함께 Deeva Jessica(디바 제시카) 그리고 아나운서(이은혜, 박광신, 안민정)가 전체적인 행사을 이끄어갈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