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할리데이비슨 '레전드코리아' 전국 릴레이투어 진행

by DY매거진 2017. 4. 17.
반응형

할리데이비슨 '레전드코리아/Legend Korea' 전국 릴레이투어 진행

남자의 로망 "할리데이비슨" 듣기만 해도 남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이름이다.

 

대한민국 각 할리데이비슨 클럽 연합체인 '레전드코리아'가 제3회 전국 릴레이투어를 개최한다.

 

 

4월 15일부터 20일까지 5박 6일 동안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전국 릴레이투어는 14일 중앙 챕터와 사전집결, 구미 1박, 왜관 발대식후 경주 영남 챕터 경유, 울산 울산챕터합류, 부산 1박 부산쳅터합류, 16일 부산출발, 남해일주 진주 1박 경남챕터합류, 17일 진주출발, 영광, 광주1박 호남챕터합류, 18일 광주출발 진천1박 충북챕터합류, 19일 진천출발 양평 1박 경기,서울챕터 합류 후 20일 양평 해단식후 각 챕터 별로 귀가한다.

 

 

이번 할리데이비슨 전국 릴레이 투어 슬로건은 "당신이 어디를 가자고 하면...  우리는 당신과 함께 갈 것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연인원 150~200명의 각 챕터별로 릴레이 형식으로 투어와 숙식을 하는 행사로 라이더간의 우정을 깊게 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중앙회장 손영배는 오는 5월 13일, 14일(1박2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청풍레이크호텔에서 '제 13회 레전드코리아 페스티벌(청풍렐리)'이 열린다고 했다, 작년 행사는 'LEGEND(전설)의 전사(Warrior)'가 주제였다면, 올해는 '전사들의 형제애(Brotherhood)'에 초점을 두었다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