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구 침산공원의 가을~!
👬 DY-연예+문화계 소식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월드파이널 대회 한국대표 발표

by DY매거진 2017. 4. 26.
반응형

2017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월드파이널 대회 한국대표 발표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월드파이널 대회 한국대표 최종발표 및 본 행사에 참여하는 JBC E&M 소국 유투버와 CJ 'DIA TV' 소속의 유투버 MPN(멀티 플랫품 네트워크) 시대를 열어 저변을 넓히기 위해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픽투라(PICTURA)'가 기획한 영상기획전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한국 관광을 접목시킨 영상기획전은 'DIA TV', 'JBS E&M' 등 유명 유튜버들이 출연하여 한국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기획이다. 영상은 행사 당일 Bnt world를 통해 11개 국에 생중계 된다. 또한 한류통 소속 중국 왕흥들과 글로벌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국제대회 기간 중 진보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인다.

 

주최측은 전 세계 톱 모델들과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가장 현명하고 공평한 방법으로 선발하고 이들에게 일자리를 지원하고  관련 브랜드들에게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국제행사인 제3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워크 2017 최종 한국대표 선발대회가 지난 4월 1일 접수받아 지원자 38명중 4월 20일 최종 사전심사를 거쳐 Top3가 결정되었다고 알려왔다.

 

 

이에 한국대표 김수현, 박솔이, 엄윤정이 최종 선발되어 6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The 3rd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 해외 15개국 참가자 28명과 함께 국내 대표로 최종 월드파이널 결선에 참가한다.

 

그랜드슬램 파이널 워너 대회는 한류스타 시상식과 함께 6월 8일 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라이브 생방송과 but world를 통해 11개국 자국 언어로 송출된다. 본 행사에서 주목되는 점은 MPN(멀티 플랫품 네트워크)'시대를 열어 저변을 넓히기 위해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픽투라(PICTURA)'가 기획한 영상기획전의 활약이 기대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한국 관광을 접목시킨 영상기획전은 'DIA TV', 'JBS E&M' 등 유명 유튜버들이 출연하여 한국 명소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기획이다. 영상은 행사 Bnt world를 통해 11개국에 생중계된다. 참고로 이번 영상기획전에 참가하는 JBS E&M 소속 유튜버는 다음과 같다.

 

Risabae(이사배)뷰티.메이크업 전문 인기크리에터로 구독자 815,339만, 조회수 (101,681,770)인기 유투버이며 Deeva Jessic(디바 제시카)는 영어.토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구독자 822,3449만 / 조회수(258,691,192) 대한민국 방송인으로 前 아프리카TV 인기 BJ로 활동한 제원이다. BubbleDia(버블디아)는 음악, 발성, K-pop cover 크리에이터 구독자 519,164만/조회수 102,751,143 보스턴 음대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버블디아는 2011~2013년 브로드웨이의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배우이자 유튜버이다.

 

 

주최사 LBMA STAR(토니권)대표는 호주 출신의 아나운서 Brittany Bioomer (브리트니 불루머)와 함께 Deeva Jessica (디바 제시카)를 봄 행사 메인 MC로 발탁하여 글로벌한 국제행사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CJ 'DIA TV'소속의 유투버로는 오빠까올리 TV 태국 문화 소개/ 인기 크리에이터 구독자 326,073만 / 조회수 25,552,885이며 Sunnydahye(써니다혜)는 인도네시아 문화 소개 / 인기 크리에이터 구독자 358,436만/ 조회수(25,399,388) 한국인 크리에이터  '한국 문화를 인도네시아에 알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인도네시아 내 한국 유튜버 중 최고 인기 얻고 있으며 Cheri Hyeri (체리 혜리) 베트남 문화 소개 / 인기 크리에이터 구독자 272,040만 / 조회수 29,736,276 재미있고 유쾌한 콘텐츠로 한국을 베트남에 알리고 베트남을 한국에 아리고 싶어 하는 문화 외교 유튜버이다.

 

본 행사는 기존 문화행사 및 패션워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코스메틱 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는 이를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 시키고 다양한 광관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홍보함을 목적으로 '글로벌 패션워크'로 극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사진 = LBMA STAR Awards 2017 제공)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