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쇼원도 여왕의집, 김해인 럭셔리+푼수 단짠 매력

by DY매거진 2021. 12. 8.
반응형

쇼원도 여왕의집 김해진

 

배우 김해인의 단짠 매력에 시청자들의 마음이 움직이고 있다.

김해인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극 중 김해인은 재력가 집안의 딸로서, 검사 남편을 만나 명예와 재력을 거 뭐진 타운하우스 여인 ‘최은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쇼원도 여왕의집 김해진1

 

지난 7일 방송된 ‘쇼윈도: 여왕의 집’ 4 화에서는 부장검사의 사적 모임 무불회 반지를 둘러싸고 일어난 사고로 우왕좌왕하는 은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편 도혁(김영준 분)과 함께 상위 1프로의 사적 모임 일명 '무불회’에 참석하고 온 은경.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은경은 사우나에 반지를 끼고 와 자랑하듯이 모두의 앞에서 스트레칭을 했다. 이런 은경이 못마땅했던 예랑은 “내 몸 긁히면 어쩌려고! 당장 빼!!” 라며 은경에게 반지를 끼고 온 것을 타박했다.

 

쇼원도 여왕의집 김해진2

 

 

화를 내는 예랑의 기세에 눌려 어쩔 수 없이 반지를 빼던 은경은 실수로 수챗구멍에 반지를 빠트리게 되고 이것이 문제의 시작이 되었다. 반지를 잃어버린 사실을 알게 된 도혁이 “주제에 맞지 않게 귀한 반지 끼고 다니니까 우쭐하냐!” 라며 그녀를 때리기 시작했던 것. 

분노가 치밀어 오른 은경은 예랑의 집에 가서 반지를 잃어버린 것을 책임지라며 생떼를 쓰기 시작했다. 김해인은 자신의 실수로 잃어버린 반지를 찾기 위해서 억지 떼를 쓰는 푼수로 보일 수 있는 은경을 밝고 유쾌하게 연기해내며 시청자들은 은경에 모습에 측은함을 느끼며 그녀를 응원하게 만들었다. 

 

쇼원도 여왕의집 김해진3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지는 은경의 가정폭력의 피해. 은경이 과연 남편과의 관계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해인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매주 월, 화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2021.12.07 - [DY-연예+문화계 소식] -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애처가 VS 야심가 변신의 귀재!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애처가 VS 야심가 변신의 귀재!

배우 이성재의 놀라운 캐릭터 표현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

dukyong15.tistory.com

2021.12.03 - [DY-연예+문화계 소식] -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박정우' 커피차 응원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박정우' 커피차 응원

'쇼원도: 여왕의 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와 박정우 감독 커피차로 이성재 응원 배우 이성재가 동료들의 사랑 넘치는 커피차 선물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측은 3일 공식

dukyong15.tistory.com

2021.11.03 - [DY-연예+문화계 소식] -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여왕의 집 등장인물 송윤아x이성재 몇부작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여왕의 집 등장인물 송윤아x이성재 몇부작

 기본정보 드라마  : 쇼윈도:여왕의 집 장르 :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편성 : 채널A 2021.11.29.~ (월, 화) 오후 10:30 몇 부작 : ? 출연 :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外... 시청 등급 : 15세 이상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