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애처가 VS 야심가 변신의 귀재!

by DY매거진 2021. 12. 7.
반응형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배우 이성재의 놀라운 캐릭터 표현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 극 중 이성재는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를 갖고 싶어 하는 인물 ‘신명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난 6일 방송된 ‘쇼윈도: 여왕의 집’ 3 화에서는 애처가 명섭과 야심가 명섭의 두 얼굴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1

이성재는 아내 선주(송윤아 분)와 미라(전소민 분)앞에서는 다정다감하기 그지 없는 멋진 남자였다. 미라에게 “사랑하는 사람은 너야” 라며 사랑을 속삭이는가 하면, 바쁘다며 탱고 연습에 못 간다고 말한 뒤에 서프라이즈로 커피와 음식을 가지고 탱고 연습장에 방문해 “당신 혼자 외롭게 춤출까 봐, 만사 제쳐놓고 달려 왔어” 라며 말하는 이성재의 달콤한 눈빛과 말투, 행동은 애처가 그 자체였다.  

반면, 강임 앞에서의 명섭은 달랐다. 밀라노 이중계약건으로 강임과 부딪히게 된 명섭. “아래로 떨어지는 수도 있어!”라며 강하게 내몰아 치는 강임과 팽팽하게 대치하면서 드라마의 긴장감은 최고조로 극대화 되었다.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2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3

여기에 미라(전소민 분)에게 “아직은 가정을 떠날 수 없어.” “이뤄야 할 꿈이 있어” 라는 명섭의 말은 앞으로 더욱더 심해질 강임과의 대립을 예상케 했다.

이성재는 부인을 사랑하는 애처가에서 회사의 욕심 가득한 야심가의 면모까지 두 얼굴을 완벽하게 표현. 캐릭터와 혼연 일체 되며 완벽히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매주 월,화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2021.12.03 - [DY-연예+문화계 소식] -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박정우' 커피차 응원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박정우' 커피차 응원

'쇼원도: 여왕의 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와 박정우 감독 커피차로 이성재 응원 배우 이성재가 동료들의 사랑 넘치는 커피차 선물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측은 3일 공식

dukyong15.tistory.com

2021.11.03 - [DY-연예+문화계 소식] -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여왕의 집 등장인물 송윤아x이성재 몇부작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여왕의 집 등장인물 송윤아x이성재 몇부작

 기본정보 드라마  : 쇼윈도:여왕의 집 장르 :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편성 : 채널A 2021.11.29.~ (월, 화) 오후 10:30 몇 부작 : ? 출연 :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外... 시청 등급 : 15세 이상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