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박정우' 커피차 응원

by DY매거진 2021. 12. 3.
반응형

쇼원도 여왕의집 이성재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쇼원도: 여왕의 집' 이성재

'절친' 박명수와 박정우 감독  커피차로 이성재 응원

 

배우 이성재가 동료들의 사랑 넘치는 커피차 선물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측은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피차 응원을 받고 손하트를 하고 있는 이성재 배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애는 채널A '개뼈다귀'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은 박명수부터 '신라의 달밤'의 박정우 감독까지 이성재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쇼원도 여왕의집'을 응원하는 격려의 커피차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성재는 동료 배우와 감독님의 커피차 앞에서 손하트와 밝은 미소를 보이며, 진심 어린 고아운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박명수는 '내 친구 이성재 오래 해먹어아!'라며 특유의 독설 가득한 멘트 '찐 의리'가 돋보여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여왕의 집 등장인물 송윤아x이성재 몇부작

 기본정보 드라마  : 쇼윈도:여왕의 집 장르 :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편성 : 채널A 2021.11.29.~ (월, 화) 오후 10:30 몇 부작 : ? 출연 :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外... 시청 등급 : 15세 이상

dukyong15.tistory.com

 

한편,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원도 여왕의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이다. 극 중 이성재는 안정적인 가정과 자극적인 사랑, 모두 갖고 싶은 하는 인물 '신명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을 시작한 쇼원도 여왕의집은 첫 회 시청률 2.086%을 기록하며 역대 체널A 드라마 첫 방송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화재의 중심에 섰다. 

 

여기서 불륜과 애처가 남편으로서의 두 얼굴을 가진 명섭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이성재의 연기력과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하게했다.

 

한편, 이성재가 출연하는 채널A 월화드라마 '쇼원도 여왕의집'은 매주 월, 화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