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챔피언 서두원, '고향 같은 네오파이트 해설자로~!'

by DY매거진 2018. 8. 31.
반응형

챔피언 서두원, '고향 같은 네오파이트 해설자로~!'

 

 

 

96일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되는 네오파이트 13 격투기 대회

 (네오파이트12) 챔피언인 서두원이 해설한다.

  

 챔피언 서두원챔피언 서두원, '공향 같은 네오파이트 해설자로~!'

네오파이트 12 대회에서 챔피언에 오른 서두원이 이번 네오파이트13대회에 해설을 담당하게 되었다.

서두원은 격투기 선수로 써도 유명하지만 음반을 낸 가수이기도 하며 TV프로인 남자의 자격, 복면가왕등에 도 출연한 유명격투기 선수이다. 그런 서두원이 이번에는 네오파이트 해설자로서 이번대회에 함께 하는 것이다.

 

서두원은 안녕하세요. 서두원 입니다네오파이트 팬분들께는 2009 12회 대회 토너먼트 챔피언으로서 인사 드렸었고 정말 오랜만인 13회 대회엔 해설로서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해설자로서의 역량이 부족하여 대회를 통해 기량을 뽐낼 선수들에게 혹이나 누가 될까 많이 망설였었지만 고향 같은 네오파이트를 위해 작게 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해설자로서 감히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한때는 함께 땀을 흘렸던 동료이자 선배로서 선수들의 노력이 조금이라도 헛되이 보여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설자 서두원챔피언 서두원, '공향 같은 네오파이트 해설자로~!'

대한민국 격투기의 기반을 다졌었던 네오파이트가 앞으로도 지속적인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더 많은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의 장을 열어주시기를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네오파이트 13은 생방송으로 방송되므로 현장에서 서두원을 볼 수 있다. 또한 같은 시간에 IB스포츠를 통해서도 만날 수 가 있다.

 

네오파이트13격투기에서는 메인카드 이광희와 나카무라 유타, 스페셜 매치 홍준영과 치 지안카이,70KG 라이트급 8강 토너먼트 8명의 강자들, 박보현(웨스트짐)vs정서윤(KTT)여자 MMA 경기, 65kg급 경기를 볼 수 있다. 방송은 국내 스포츠 전문 채널IB 스포츠 를 통하여 96일 오후7시부터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대회 협찬은 ㈜인광이앤시, TPA 투자그룹, Summit Estate Corp., 브릭테일러, ㈜대인디벨롭먼트, 비전정보통신, 개벽건설, 서진C&C 가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