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개그맨 허경환, 'ROAD FC 주짓수 대회 출전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과 특훈 중!'

by DY매거진 2018. 8. 31.
반응형

개그맨 허경환, 'ROAD FC 주짓수 대회 출전,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과 특훈 중!'

 

개그맨 허경환이 ROAD FC(로드FC)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30, 로드짐 강남 MMA)과 함께 훈련한 현장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 출전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쪼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이날 훈련에는 허경환과 이윤준 뿐만 아니라 ‘꽃미남 파이터’ 권민석(29, 로드짐 강남 MMA),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33, IB짐) 등이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격투기 마니아로 알려진 허경환은 정문홍 전 대표와의 오랜 인연으로 종종 ROAD FC 대회장을 직접 찾아 관람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ROAD FC 오피셜짐 로드짐 강남에서 주짓수 수련을 시작해 대회까지 출전하는 열정을 보이고 있다.

한편 ROAD FC와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 회장 정문홍)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전세계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ROAD FC 허경환-이윤준개그맨 허경환, 'ROAD FC 주짓수 대회 출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