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버사진 [모델 한나]
DY-Sports 매거진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 개그맨 허경환을 꼼짝 못하게 한 ‘꽃미녀’ 정체는?

by DY매거진 2018. 8. 29.
반응형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

개그맨 허경환을 꼼짝 못하게 한 ‘꽃미녀’ 정체는?

 

‘암바에 걸렸는데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

 

개그맨 허경환과 ROAD FC 이수연‘암바에 걸렸는데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

개그맨 허경환이 주짓수 훈련 중 암바에 걸려 꼼짝을 못하는 상태지만 얼굴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허경환을 미소 짓게 한 주인공은 ROAD FC (로드FC) 소속 이수연(24, 로드짐 강남 MMA)이다. 

 

이수연은 지난해 MBC에서 방영된 지상파 최초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해 ‘걸그룹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겁 없는 녀석들’ 출연 당시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격투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며 강한 인상을 남겼지만 합숙 훈련 중 코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어 도전을 포기했다.

 

이후에도 꾸준히 훈련하며 파이터라는 꿈을 키워 지난 3월 ROAD FC와 전격 선수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허경환은 ROAD FC 주짓수 대회에 출전하기로 선언하며 남다른 ‘주짓수 사랑’을 과시했다.

ROAD FC (로드FC) 소속 이수연ROAD FC (로드FC) 소속 이수연(24, 로드짐 강남 MMA)

허경환과 이수연은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평소 격투기 마니아로 알려진 허경환은 정문홍 전 대표와의 오랜 인연으로 종종 ROAD FC (로드FC) 대회장을 직접 찾아 관람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주짓수 수련을 시작했다.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훈련에 열을 올리고 있는 허경환은 바쁜 일정을 쪼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을 찾아 주짓수 수련에 매진하고 있다.

 

허경환과 이수연이 출전하는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는 ROAD FC와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 회장 정문홍)가 개최한다. 전세계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