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과 함께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 성료
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과 함께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 성료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4월 27일(금) 오후 6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 홍보대사 이시언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이시언은 따뜻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네이비 라이트라이드™ 클로그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현장에는 사전 SNS 이벤트 추첨 및 당일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선정된 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수많은 인파가 몰려 대세 배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시언은 팬들 한 명마다 다정한 눈맞춤과 인사를 건네고 사인과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는 등 약 한 시간 동안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 밖에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과 본인만의 S/S 시즌 패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한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팬과의 신나는 댄스게임 배틀,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배우 이시언은 “크록스는 장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편해서 평상시나 여행 갈 때도 꼭 챙기는 아이템인데, 이렇게 홍보대사 자격으로 팬사인회까지 열다니 감회가 새롭다”며 “여러분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의 마법 같은 편안함을 체험해보고 올 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이번 행사는 크록스의 신제품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분들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록스의 마법 같은 과학 기술로 탄생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고객들의 발 밑에 기분 좋은 지지감과 빠져드는 쿠션감을 선사한다. 라이트라이드™ 폼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며,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아 온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Live)’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는 물론, ‘나 혼자 산다’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 크록스 소개
크록스(Crocs)는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전 제품에 사용하여 뛰어난 편안함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크록스는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전세계인의 독특한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표현하도록 격려한다”는 의미를 지닌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계정인 @Cro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DY-연예+문화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트 아이콘’ 솔비 대형 페스티벌 특별 초청 (2) | 2018.04.30 |
---|---|
뮤지컬 <모스키토 2018> (0) | 2018.04.28 |
육아의 신 박지헌 “근육이 살아 있네!" (0) | 2018.04.27 |
도심 속 공원에서 맞이하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 (0) | 2018.04.26 |
고등래퍼부터 어른래퍼까지,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1차 라인업 공개!” (0) | 2018.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