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 크록스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참석해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축하

by DY매거진 2018. 4. 28.
반응형

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과 함께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 성료

 

 

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과 함께한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 성료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이트라이드컬렉션론칭을 기념해 4 27() 오후 6시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 홍보대사 이시언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이시언은 따뜻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네이비 라이트라이드클로그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현장에는 사전 SNS 이벤트 추첨 및 당일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선정된 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수많은 인파가 몰려 대세 배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시언은 팬들 한 명마다 다정한 눈맞춤과 인사를 건네고 사인과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는 등 약 한 시간 동안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 밖에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과 본인만의 S/S 시즌 패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한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팬과의 신나는 댄스게임 배틀, 신제품 라이트라이드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배우 이시언은 크록스는 장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편해서 평상시나 여행 갈 때도 꼭 챙기는 아이템인데, 이렇게 홍보대사 자격으로 팬사인회까지 열다니 감회가 새롭다여러분도 크록스 라이트라이드의 마법 같은 편안함을 체험해보고 올 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이번 행사는 크록스의 신제품 라이트라이드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많은 분들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록스의 마법 같은 과학 기술로 탄생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신소재 라이트라이드는 고객들의 발 밑에 기분 좋은 지지감과 빠져드는 쿠션감을 선사한다. 라이트라이드폼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며,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아 온 기존의 크로슬라이트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Live)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는 물론, 나 혼자 산다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며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크록스 소개

크록스(Crocs)는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전 제품에 사용하여 뛰어난 편안함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크록스는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전세계인의 독특한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표현하도록 격려한다는 의미를 지닌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계정인 @Cro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