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미씽: 그들이 있었다2(미씽2) 출연자 등장인물 tvN 금토 드라마

by DY매거진 2022. 11. 3.
반응형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지난 2020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미씽 시즌2로 돌아옵니다.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미씽’ 시즌2는 시즌1의 주역인 고수-허준호-안소희 그리고 하준에 이정은-김동휘가 합류해 한층 탄탄한 라인업이 꾸려졌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2는
후속 편 실종자와 사망자가 모이는 정령 마을을 배경으로 실종된 시신을 찾기 위한 사건 뒤에 숨은 진실을 쫓는 이야기.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기본정보

제목 :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장르 :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방송시간 : 금. 토 / 밤 10:40~
방송예정 : 2022년 12월~
방송횟수 : 12부작 예정
출연진 :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제작 정보

제작사 : 드래곤스튜디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채널 : tvN
연출 : 민영홍
극본 : 반기리, 정소영
CP : 김성민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시놉시스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시놉시스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 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등장인물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고수

✔️김욱(金昱) 역 / 고수

생계형 사기꾼 나쁜 놈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돈을 빼앗아 억울한 의뢰인에게 돌려주는 생계형 사기꾼 ‘김욱’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던 고수, 죽은 사람들이 사는 마을인 ‘두온 마을’과 바깥세상을 잇는 연결고리로 실종자들을 찾아다니는 인물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허준호

✔️장판석 역 / 허준호 

비밀스럽게 실종자들을 찾아다니는 미스터리한 인물 ‘장판석’ 역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을 뽐냈던 허준호가 다시 뭉친다. 방영 당시 ‘영혼 콤비’로 불리며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고수와 허준호가 시즌2에서 보여줄 케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김정은

✔️강은실 역 / 김정은

이정은은 시즌2의 새로운 배경이자 망자들이 사는 또 다른 마을인 ‘3 공단’의 주민 ‘강은실’로 등장할 예정. 그는 생전 30년 경력의 선장이었으나 현재는 전빵을 운영하는 3 공단 거주 30년 차로 호탕한 웃음 뒤에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인물이다.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안소희

✔️이종아 역 / 안소희

김욱의 조력자

김욱의 사기 파트너이자 장판석의 서포터 ‘이종아’ 역으로 통쾌한 활약을 펼쳤던 안소희, 경찰대학을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로 실종된 약혼자를 찾기 위해 실종전담반에 자원한다.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하준

✔️신준호 역 / 하준

경찰대학을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
서울서북경찰서 강력팀 형사. 능력도 있고 출세 욕구도 충만한 경찰.

 

tvN 금토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 김동휘

✔️오일용 역 / 김동휘

김동휘가 연기하는 ‘오일용’은 공단 거주 3년 차 주민으로, 자신의 죽음과 사라진 시신을 추적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인물.

 

아울러 미씽 시즌2는 2022년 12월부터 '블라인드'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이며 시즌2에서는 ‘3 공단’이라는 새로운 마을을 배경으로 한층 풍성해진 이야기를 담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는 2022년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