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소속사 공식 입장문]

by DY매거진 2022.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연예인도 피해 가지 못했던 10월 29일 이태원 압사 사고에 휘말려

세상을 떠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배우 이지한이 향년 24세로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를 전해 드립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배우 이지한이 10월 29일 이태원 참사로 사망했다는 소속사로부터 공식 입장 문이 전해졌습니다.

향년 24세인 이지한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한 이후 배우로 활동하다 2022년 10월 29일 일어난 이태원 압사 사고에 휘말려 30일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이지한 비보 관련 공식 입장문]

삼가 고인의 명복 빕니다.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슬픈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비통한 심정입니다.

935엔터테인먼트의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이지한 배우를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지한 배우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친구였습니다.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습니다.

너무 빠르게 저희 곁을 떠나게 된 이지한 배우의 마지막 가는 길을 부디 따뜻하게 배웅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935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아름답게 빛나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