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나한일 유혜영 일라이 지연수 출연

by DY매거진 2022. 4. 7.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TV조선 관찰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 - 기본정보

제목 : 우리 이혼했어요 2
장르 : 관찰 예능
방송기간 : 2022년 4월 8일 (시즌 2)
방송시간 : 금요일 밤 10시
진행 : 신동엽, 김원희
출연자 : 나한일 & 유혜영 / 일라이 & 지연수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 - 제작정보
제작 : TV조선
기획 : 서혜진
연출 : 이국용
작가 : 정선영, 조안나, 장종현, 이슬기, 최은지, 이유라, 정주현, 정선화, 김규원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 - 소개
이혼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 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2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 - MC소개

✔️MC 신동엽
명실상부 최고의 관찰력 수우자,
결혼 16년 차의 남다른 센스로 이혼 부부의
행동과 심리를 파고든다!

✔️MC 김원희
이혼 부부의 아픈 상처를
마음 깊이 공감해주는
우이혼의 따뜻한 안방마님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 - 출연자

✔️나한일(68), 유혜영(67) 前 부부
이혼 8년 차 (1989년 결혼- 1998년 이혼, 2000년 재결합-2015년 이혼)

두 번 이혼했지만 아무리 봐도 우린 천생연분이란 말이지...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80년대 대스타들의 결혼과!
그리고 전 국민을 충격에 빠뜨렸던 그들의 이혼 다시 만난 그들에게 유일무이한 주파수가 흐른다!?
해주고 싶은 게 많지만 너무나 어설픈 전 남편과 아무것도 하기 싫은(?) 전 부인의 좌충우돌 재회가!
80년대 전국의 안방을 뜨겁게 달궜던 대스타 부부가 2022년 다시 전 국민을 울고 웃기기 위해 돌아온다!

 

✔️일라이(32), 지연수(43) 前 부부
이혼 2년 차 (2014년 결혼 - 2021년 이혼)

우리에겐 결혼이 지옥이었다. 현실과 사랑과 전쟁

서로를 위해서라면 그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있었다.
거대한 아이돌 팬덤조차 뒤로 한 채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던 11살 연상연하 커플!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한순간에 끝나버렸교, 지금은 서로의 상처를 후벼 파는 적이 되었다.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아프게 만들었을까?
꽁꽁 얼어붙은 마음은 다시 녹아내릴 수 있을까?

 

카카오뷰

 

✔️1회 2022.04.08 (금)
우리 이혼했어요, 두 번째 이야기
시즌 2니까, 이번엔 2번 이혼한 커플이다?! 솔직히 우리 안 맞았잖아. 하나도 맞는 게 없는데, 사실은 그때 꽂혔었어. 이들 앞에 나타난 3번째 기회. 우리 웨딩드레스 한 번 입어볼까? 죽을 만큼 사랑했고, 사랑한 만큼 미워했다. 난 여전히 네가 죽도록 싫은데, 결국 또 네 앞에 앉아 있어. 나에겐 살기 위해 선택한 이혼이었는데... 너는 이혼하니까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