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김연아 산뜻한 봄 무드 화보

by DY매거진 2022. 4. 2.
반응형

김연아 화보

테린이로 변신한 김연아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상 모습 화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엠베서더 김연아의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연아 화보1

 

 

이번 봄 캠페인 화보에서 테린이로 변신한 김연아는 편안하고 가벼운 소재의 우먼스 경량 셋업과 바람막이를 착용하고 테니스 코트에서 따뜻한 봄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테린이로 이제 막 새로운 취미를 시작한 설레임과 평화로운 일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김연아 화보2


김연아가 착용한 우먼스 경량 자켓 셋업은 내추럴한 면라이크 소재로 터치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운동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소재로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에 허리 밴딩으로 착용이 편리하며, 허리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를 조절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다. 

김연아 화보4

 


아울러 김연아가 착용한 경량 바람막이 셋업은 롱 바람막이와 플레어 쇼츠로 구성됐다. 

나일론 경량 소재로 여름 시즌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원단 표면을 발수 가공처리해 원단을 깨끗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힙을 덮는 기장으로 레깅스와 함께 착용해도 부담 없을 뿐만 아니라 운동이나 스포티 무드의 데일리웨어로도 제격이다. 

김연아 화보5


김연아가 경량 셋업과 함께 매칭한 스튜디오백은 화이트와 초록색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하고, 실용성을 높였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모든 여성의 WELL BALANCED LIFE를 추구하는 뉴발란스 우먼스는 지난 3월 세계여성의 날을 기념해 ‘지금 시작해, 너답게’ 김연아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4월에는 김연아의 새로운 테린이 도전 일상을 담은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면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라고 밝혔다. 

 

김연아 화보6


한편, 산뜻한 봄 느낌의 컬러감으로 구성된 김연아 아이템과 테린이로 변신한 김연아의 일상을 담은 캠페인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