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모델 박남지-윤나경 머슬퀸 화보집

by DY매거진 2021. 8. 1.
반응형

야구선수에서 피트니스 모데로 변신한 박남집... "맥스큐" 8월호 표지모델 낙점

 

촉망 받는 야구선수에서 피트니스 모델로 변신한 박남진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 수원대회(이하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에서 스포츠모델 남자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화려한 부활의 날개짓을 펼친 박남진은 근육질 몸매와 ‘만찢남’ 같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화제다.

16년 동안 야구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둔 후 피트니스 모델로 변신한 박남진은 첫 출전한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프리미엄 스포츠 가방 브랜드 허스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함께한 맥스큐 8월호 화보 촬영에서 박남진은 조각 몸매와 훈훈한 외모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남진은 “야구를 그만두고 피트니스 모델로 전향한 후 방황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모색했다”면서 “2020년 머슬마니아 제니스 스포츠모델 그랑프리에 이어 올해 꿈에 그리던 맥스큐 표지모델로 선정돼 그동안의 흘린 땀과 눈물을 보상받는 기분”이라며 들뜬 소감을 밝혔다.

 

 

수퍼 루키 윤나겸…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화보집 ‘시크릿비’ 동시 표지모델 낙점

 

혜성처럼 등장한 피트니스계의 수퍼 루키 윤나겸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와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비’ 9호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 인천대회(이하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에서 커머셜모델 노비스 톨 1위와 미즈비키니 노비스 톨 2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오른 윤나겸은 시그니처인 단발과 해맑은 미소로 화제가 되고 있다.

‘맥스큐’ 8월호 출간 전 선공개 된 표지에서 윤나겸은 ‘서머 파티’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완벽한 몸매와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한 기분 좋은 매력을 어필해 관심을 끈다. 

 

가평 풀빌라드림&팬션에서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인 에이든과 함께 진행한 ‘맥스큐’ 8월호 화보 촬영에서 윤나겸은 밝고 화창한 날씨처럼, 단발의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남성 독자들을 ‘심쿵’ 하게 만들었다.

허스키, 이지프로틴과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윤나겸은 “작년 머슬마니아 2관왕에 이어 올해 맥스큐와 시크릿비 동시 표지모델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저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화보로 코로나로 지친 많은 독자 분들께 힘과 위안을 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