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로드 FC 059 대진표, 아톰급 타이틀 매치 박정은 VS 심유리

by DY매거진 2021. 9. 2.
반응형

ROAD FC 059는 9월 4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  로드 FC 059, 아톰급 타이틀 매치 박정은 VS 심유리  

 

 

▶챔피언전 나서는 박정은의 남다른 각오 팀과 걸어온 길 헛되지 않길

‘몬스터 울프’ 박정은(25, 팀 스트롱울프)은 2015년 데뷔해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며 경험을 쌓아왔다. 패배에 좌절하지 않으며 챔피언을 바라보며 오직 전진만 할 뿐이었다. 2019년 처음으로 기회를 잡아 챔피언과 싸웠지만, 아쉽게 패배를 맛봤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또다시 전진해 다시 챔피언이 될 기회를 다시 잡았다. 박정은은 9월 4일 심유리(27, 팀 지니어스)와 아톰급 타이틀전을 치른다. 한번 이겼던 상대라 이번에도 꼭 이겨야 하는 부담이 있지만, 그 부담감을 떨쳐내고 챔피언이 되기 위해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심유리 선수가 본인은 잃을 게 없고 저는 많이 부담될 거라고 했는데, 맞습니다. 두 번째 타이틀 도전과 지난번 했던 상대와 한 번 더 붙게 되는 거라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준비한 상대 선수와 팬분들에게 좋은 경기 보여드리려 부담을 내려놓고 케이지에 올라가려 합니다.

많이 힘든 시기임에도 로드FC 넘버링 대회가 열린다는 것은 그만큼 대회사가 마이너스를 안고 선수와 팬분들을 위해 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로드몰 로드FC 059에는 박진감 넘치는 대진이 무척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9월 4일 ROAD FC 경기 보면서 힘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밌게 보시고 아톰급 타이틀매치 박정은, 많이 응원해주세요!

 

 

▶잃을 게 없다는 심유리 “어떻게 생각해도 내가 지는 그림 그려지지 않아"

1차전 패배는 아팠지만, 그만큼 얻은 것이 많다. 부담감이 없어지며 오히려 홀가분한 마음으로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됐다. 독기도 품게 돼 단점을 보완했다. 이제는 “어떻게 생각해도 내가 지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다”는 자신감도 생겼다. 경기를 3일 앞둔 심유리(27, 팀 지니어스)는 마지막 감량을 제외, 모든 준비를 마쳤다.

 

졌을 때 그 당시의 감정과는 달리 한번 졌던 게 오히려 득이 되어 항상 겪었던 시합 전의 부담감이 없어졌습니다. 지금은 도전자의 입장이 된 듯이 마음이 편합니다. 입식 경기를 뛸 때 농담 삼아 선수들끼리 얘기하던 게 있습니다. ‘잃을 게 없는 신인이나 후배들이랑 싸우는 게 가장 무섭다’는 겁니다. 지금은 제가 그 입장이라고 생각하니 무서울 게 없습니다. 시합을 준비하면서 처음 가져보는 생각이라 마음가짐이 남다릅니다.

이번 경기를 준비하면서 관장님 뿐만아니라 모든 팀원들이 전부 저를 위해 시간을 내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관장님과 팀원들의 땀을 헛되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 주변에서도 도와주시는 분들이 만항 좋은 환경에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가장 기분 좋게 보답하는 방법은 승리입니다. 꼭 승리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이번 시합에서 챔피언 벨트는 반드시 제가 차게 될 겁니다. 어떻게 생각을 해도 제가 지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전에는 제가 지고 울고 있었지만, 결국엔 더 멋진 결말로 이번 시합에선 내가 웃고 있을 것입니다.

 

▶  로드FC 059 대진표  

[로드몰 ROAD FC 059 2부 / 9월 4일 오후 6시 SPOTV ON 생중계]

[-65.5kg 페더급 타이틀 매치 김수철 VS 박해진]
[-48kg 아톰급 타이틀 매치 박정은 VS 심유리]
[-70kg 라이트급 신동국 VS 박승모]
[무제한급 류기훈 VS 배동현]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김영한]


[로드몰 ROAD FC 059 1부 / 9월 4일 오후 4시 SPOTV G&H 생중계]

[-61.5kg 밴텀급 장대영 VS 고기원]
[-72kg 계약체중 여제우 VS 소얏트]
[-61.5kg 밴텀급 유재남 VS 고동혁]
[-63kg 계약체중 박재성 VS 김현우]
[-53kg 계약체중 신유진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이한용 VS 신윤서]
[-63kg 계약체중 박민수 VS 이신우]

 

한편 로드몰 ROAD FC 059는 9월 4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SPOTV ON 생중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