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스크린으로 만나는 트롯맨,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by DY매거진 2020. 10. 26.
반응형

미스터트롯 더 무비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범죄 드라마 [소리도 없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누적 관객 140만을 기록했으며, 이번 주는 올해 안방을 점령한 트로트 예능의 스트린 진출 [미스터 트롯: 더 무비]와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합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한민국 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건 TOP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영화다. 회사가 저리를 비리를 파헤치는 말단 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울 16.4%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 스프링 송]은 예매율 10.5%로 3위를 올랐습니다.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는 예매율 7.2%로 4위를 차지했고,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예매율 6.4%로 5위를 올랐습니다. 신개념 액션 [테넷]은 예매율 1.7%로 6위를 기록했습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NEW 미스터트롯: 더 무비 16.75% 2020년 10월 22일
2 NEW 심진그룹 영어토익반 16.42% 2020년 10월 21일
3 NEW 페트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1.49% 2020년 10월 22일
4 2 소리도 없이 7.18% 2020년 10월 15일
5 1 담보 6.43% 2020년 09월 29일
6 4 테넷 1.68% 2020년 08월 26일
7 NEW 폰즈 0.51% 2220년 10월 14일
8 NEW 부활: 그 증거 0.47% 2020년 10월 08일
9 5 언힌지도 0.45% 2020년 10월 07일
10 NEW 남과 여: 여전히 찬란한 0.44% 2020년 10월 15일

 

금주 개봉 영화 소식

이번 주는 데이미언 세젤 감독의 천재적인 데뷔작 [위플래쉬]가 재개봉한다. [위플래쉬]는 천재 드러머를 갈망하는 학생과 그를 몰아치는 폭군 선생의 광기 어린 대결을 그린 긴장감 넘치는 음악 영화입니다. 그 외 에단 호트 주연의 [테슬아]와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모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이 개봉할 합니다.

 

[서복] 공유X박보검, 모두가 기다려온 만남!

대세 배우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영화 <서복>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STUDIO101, CJ엔터테인먼트 | 공동제작: TPSCOMPANY | 감독: 이용주 | 출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감성 드라마 <서복> 겨울 극장가의 포문 연다! 
생애 마지막 임무 맡은 정보국 요원 ‘공유’ X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박보검’ 
강렬한 비주얼 담은 포스터 2종 최초 공개!

[서복] 공유X박보검, 모두가 기다려온 만남!

공유와 박보검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서복>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상반된 상황에 처한 두 남자의 모습을 각각 담았다. 어둠 속 강렬한 불빛에 비친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의 잔상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그의 복잡한 심경을 전하는 한편, 실루엣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죽지 않는 존재” 서복(박보검)의 포스터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지금을 살다”, “영원을 살다” 두 상반되는 카피는 극과 극 상황에 놓인 두 남자의 특별한 동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도깨비>, 영화 <82년생 김지영><밀정><부산행><도가니> 등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한국 영화계의 흥행 보증수표 공유와 <구르미 그린 달빛><응답하라 1988>을 비롯해 최근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청춘스타 박보검. 두 배우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서복>은 2012년 개봉 당시 멜로 영화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국에 첫사랑 신드롬을 일으킨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신뢰를 더한다.

강렬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서복>은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내가 죽던 날] 11월 12일 개봉 확정!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와 대세 배우 이정은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이 11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3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제작: 오스카 10 스튜디오 / 스토리퐁 | 감독: 박지완]

그리고 삶은 다시 시작되었다
깊은 여운과 색다른 시선의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 11월 12일 개봉 확정!
3차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내가 죽던 날] 11월 12일 개봉 확정!

독특하고 섬세한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이 11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3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3차 포스터는 각기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줄기 눈물과 함께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김혜수,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이정은, 떨어지는 듯한 위태로운 노정의의 모습까지 같은 공간, 다른 시간에 마주하게 된 그들의 모습과 함께 “그리고 삶은 다시 시작되었다”라는 카피는 <내가 죽던 날>이라는 제목과 역설적으로 어우러지며 죽음의 진실을 추적하는 과정을 통해 삶의 이유를 찾아가는 색다른 시선의 감성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나직한 목소리로 누군가 남긴 유서를 읽는 형사 ‘현수’(김혜수)와 그 유서를 써 내려가는 소녀 ‘세진’(노정의)의 목소리가 한데 겹쳐지며 시작한다. 범죄 사건의 주요 증인으로 채택되어 섬마을에서 보호를 받던 소녀 ‘세진’은 태풍이 치던 어느 날 절벽 끝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한편 자신이 믿었던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며 삶의 벼랑 끝에 선 형사 ‘현수’는 복귀를 앞두고 ‘세진’의 사건을 맡아 그 흔적을 추적한다. 무언의 목격자 ‘순천댁’(이정은)을 비롯한 마을 주민들을 탐문하며 소녀가 사라진 이유를 되짚어보던 그녀는 사건 이면의 진실을 마주하는 동시에 내면의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죽으려고 그랬던 게 아니라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그랬다고”라며 감정을 쏟아내는 ‘현수’의 모습은 ‘세진’과 ‘현수’가 각자 맞닥뜨린 삶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인물의 깊숙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낸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3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특별한 감성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내가 죽던 날>은 오는 11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소울] 디즈니가 선사하는 특별한 상상!

영화 <소울>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공식 개봉 전 관객들과 만나는 가운데, 이번 상영이 아시아 최초 상영임이 전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가운데, 상상력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제: SOUL, 감독: 피트 닥터, 목소리 출연: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제작: 디즈니·픽사,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오늘(15일) 오후 2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최초 상영 예매 오픈!
“픽사는 무조건 봐야 한다”, “너무 기대하는 중” 등 티저 예고편 폭발적 반응!
<인사이드 아웃><코코> 제작진이 선사하는 특별한 상상!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소울] 디즈니가 선사하는 특별한 상상!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초청된 <소울>이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는 가운데, 오늘(15일) 오후 2시에 정식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새로이 공개된 <소울>의 티저 포스터는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세상으로 향하는 주인공의 특별한 여행을 예고한다. 계단처럼 이어진 피아노 건반과 그 위에 서 있는 주인공 ‘조 가드너’의 모습, 그리고 그가 마주한 신비로운 문은 그 너머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디즈니·픽사의 빛나는 상상력과 <인사이드 아웃>, <코코> 제작진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초청된 <소울>이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는 가운데, 오늘(15일) 오후 2시에 정식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새로이 공개된 <소울>의 티저 포스터는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 없는 세상으로 향하는 주인공의 특별한 여행을 예고한다. 계단처럼 이어진 피아노 건반과 그 위에 서 있는 주인공 ‘조 가드너’의 모습, 그리고 그가 마주한 신비로운 문은 그 너머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디즈니·픽사의 빛나는 상상력과 <인사이드 아웃>, <코코> 제작진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