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풍경&야경 사진 갤러리

강아지 프로필 촬영, 'Puppy profile'

by DY매거진 2020. 8. 15.
반응형

강아지 프로필

눈이 부리부리한 녀석이 포스도 참 멋지죠. ㅎㅎㅎ

간식 달라고 입맛을 다시는 중~

 

강아지 프로필 촬영

어떻게 보면 귀엽고 어떻게 보면 무서운 느낌도 들죠~^^*

 

무슨 영화의 한 장면처럼~

 

 

이제 길고 길었던 역대급 장마도 지나가고 찜통더위가 시작되었네요.

저는 오늘부터 휴가라 대구에 내려와 있는데 8월 15일 3시 40분 현재 기온이 35도를 가리키고 있네요.

역시 대구가 덥기는 덥네요. ㅎㅎㅎ

아무쪼록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황금연휴 잘 보시 내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