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 혼자 세상 사는 듯한 비주얼 한혜진

펜디와 함께한 매거진 '하퍼스 바자' 3월호 화보 공개

모델 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강렬하게 3월호 패션 커버를 장식했다.

 

매거진 하퍼스(Harper's Bazaar) 3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 함께한 작업으로, 국내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톱 모델다운 놀라운 소화력의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한혜진 화보

 

한혜진은 이탈리아의 뜨거운 태양 아래 이글거리는 듯한 화려한 컬러, 혹은 그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막 피어난 듯한 사랑스러운 플로럼 무드가 가득 담긴 펜디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펜디의 매니시한 오버롤에 이너웨어로 비키니를 매치한 감각적인 혹, 우아한 여성미에 시스루 디테일로 위트를 더한 플로럴 드레스 등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무드를 한 화보 속에서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한혜진 몸매

또한 특유의 자신감있는 포즈를 시선을 사로잡는 석양빛 컬러의 수영복 룩은 역시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냈다.

 

데일리와 이브닝, 위크엔드에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백 액세서리까지, 하루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한 다양함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한혜진의 펜디 화보는 매거진 '하퍼스 바자' 3월호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