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최대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회장 유지환)는 22일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MAX FC 19 대회의 라운드걸 역할을 하는 맥스엔젤로 기존 양혜원, 오아희에 이여 정다정과 류하연이 합류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다정, 류하연은 이번 MAX FC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라운드걸에 도전한다.

 

맥스엔젤 류하연, 양혜원, 오아희, 정다정맥스엔젤 류하연, 양혜원, 오아희, 정다정

정다정은 치어리더 출신 모델로 농구팀 삼성 썬더스, LG세이커스, 배구팀 삼성화재 블루팡스, 인삼공사, 도로공사, 그리고 야구팀인 NC다이노스에서 활약한 바 있다. 

 

치어리더 정다정치어리더 출신 정다정 맥스엔젤 합류

류하연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레이싱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에서 모델과 MC로써도 활약했다. 2019 서울모터쇼 NIU MC, 2019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포디움팀 개막전에서 활약했으며 XTM 어른남자들의 놀이법 COEX 인터뷰, 진행MC 등으로 활동했다. 

 

레이싱모델 류하연레이싱모델 출신 류하연 맥스엔젤 합류

라운드걸 데뷔가 떨린다는 정다정은 “MAX FC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또 많이 설렌다. 열심히 해서 MAX FC를 빛낼 수 있도록 하겠다. 예쁘게 봐달라”라며 MAX FC와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MAX FC 17회를 직접 관람 왔을 만큼 류하연은 격투기 팬이다. 류하연은 “MAX FC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무엇보다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다 가까이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열심히 할 테니 이쁘게 봐달라”라는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맥스엔젤 정다정과 류하연이 합류하는 'MAXFC 19’는 6월 22일(토)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MAX FC 19 in 익산
– 일시 :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 장소 :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
– 중계 :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생중계)
 
맥스 리그
1경기 [페더급] 김명준 vs 김민준
2경이 [밴텀급] 이성준 vs 김도우
3경기 [미들급] 김민석 vs 안경준
4경기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조산해 vs 오기노 유시
5경기 [플라이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6경기 [여성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 박성희 vs 핌 에이란 삭차트리
 
오프닝 경기
1경기 [웰터급] 정승원 VS 이재원
2경기 [미들급] 정성욱 VS 이명준

 

 

댓글쓰기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