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배우 전종서, 눈빛→아우라까지 ‘강렬한 존재감’! ‘新 화보장인’ 탄생 예감!

by DY매거진 2019. 1. 22.
반응형

배우 전종서, 시크+여성美 가득 담긴 고품격 화보 공개! ‘매력 폭발’
 

배우 전종서(MY COMPANY / 마이컴퍼니 소속)가 오랜만에 패션 화보에 참여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배우 전종서배우 전종서, 시크+여성美 가득 담긴 고품격 화보 공개! ‘매력 폭발’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22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 호에 실린 전종서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먼저 전종서는 흑백 화보에서 신비로운 눈빛을 발산하며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전종서만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컷에서는 봄을 알리는 듯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의상을 소화,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 작업에 참여한 스태프에 따르면 촬영 당시 전종서는 매 착장마다 각양각색의 포즈를 능숙하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층 깊어진 존재감을 뿜어내며 현장을 사로잡았다고.

이 외에도 전종서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데뷔작 <버닝>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 차기 작품 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전종서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인터뷰는 지난 19일 발간된 ‘얼루어 코리아’ 2월 호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종서는 2019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스릴러 영화 ‘콜’(제공/배급 NEW, 제작 용필름, 감독 이충현)의 여주인공 ‘영숙’ 역을 맡아 현재 촬영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