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인생 페스티벌’,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성황리 개최

by DY매거진 2018. 7. 16.
반응형

인생 페스티벌’,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성황리 개최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8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8
인생 페스티벌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성황리 개최

 

페스티벌 기획사 컬쳐띵크㈜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 14일 낮 1시부터 밤 10시까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8’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페스티벌에는 약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몰렸고, 30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NBA 버져비트 페스티벌은 힙합, B-Boy, 농구, 디제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스트릿 컬쳐가 함께 어우러져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신개념 힙합 스트릿컬쳐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확대된 규모로, 더 막강해진 라인업과 스트릿볼 퍼포먼스, F&B 부스, 관객 참여 이벤트를 제공했다.

 

첫 순서인 프리스타일 농구 퍼포먼스 팀 앵클 브레이커즈는 농구공을 이용한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지는 공연에는 NBA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청하‘NCT127’을 비롯하여 인기 힙합 뮤지션 도끼’, ‘더콰이엇’, ‘매드크라운’, ‘식케이’, <고등래퍼2>의 인기 주역 김하온’, ‘VINXEN’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채웠다. 또한 인기 비보이 팀인 일빌린즈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관람객이 직접 스트릿 패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들도 눈길을 끌었다.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게임회사 2K의 농구 게임 ‘NBA 2K1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고, 글로벌 농구용품 업체 스팔딩과 손잡고 NBA 제품들을 활용한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페스티벌은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컬쳐띵크 부스에서는 페스티벌 포토월 과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영화 너의 결혼식시사회 및 올 9월에 열리는 최대 힙합 페스티벌인 RAPBEAT FESTIVAL 2018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했고, ‘핵인싸’, ‘ㅂㅈㅂㅌ’, ‘버져비트모르면암모나이트등의 문구가 적힌 재치 있는 페스티벌 스티커들도 관람객들에게 증정했다. 또한 NBA에서는 스냅백, 버킷햇, 볼캡 등 NBA 모자를 착용 후 이벤트 해시태그 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실제 NBA 농구 경기에서도 사용하는 4D 촬영 기술을 활용한 포토존 설치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채웠다.

 

한 편,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인생 페스티벌을 선사한 컬쳐띵크㈜는 올 915일 역사상 가장 큰 힙합 페스티벌 ‘RAPBEAT FESTIVAL 2018’을 준비 중에 있다. 91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은 PHONY PPL, 이센스, 자이언티, 도끼 등의 역대급 라인업으로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