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홀랜드, 컴백 D-1… 신곡 뮤직비디오 19금을 넘어선 '심의 불가' 판정

by DY매거진 2018. 7. 7.
반응형

홀랜드, 컴백 D-1신곡 뮤직비디오 19금을 넘어선 '심의 불가' 판정

싱글 'Neverland' 뮤직비디오에서 동성 간 키스신을 이유로 19금 판정

 

홀랜드(HOLLAND)77일 오후 6시 컴백한다.

홀랜드, 컴백 D-1… 신곡 뮤직비디오 19금을 넘어선 '심의 불가' 판정홀랜드, 컴백 D-1… 신곡 뮤직비디오 19금을 넘어선 '심의 불가' 판정

 

6일 홀랜드 소속사 (홀랜드 엔터테인먼트)측은 홀랜드의 공식 SNS 채널에 컴백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홀랜드의 컴백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홀랜 측은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가 19금을 넘어선 '심의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전하며 "'심의 불가' 판정을 받은 뮤직비디오는 재편집을 통해 '19' 판정으로 내일 오후 6,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홀랜드는 122일 첫 데뷔 싱글 'Neverland' 뮤직비디오에서 동성 간 키스신을 이유로 19금 판정을 받아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기도 했다.

 

데뷔 초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 오르며 많은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홀랜드는 7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홀랜드의 컴백이 가요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