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머슬마니아 스타 이연화,구현호,최설화,양호석… 4월 28일 팬사인회 개최

by DY매거진 2018. 4. 19.
반응형

머슬마니아 스타 이연화,구현호,최설화,양호석428일 팬사인회 개최

머슬마니아 스타 이연화,구현호,최설화,양호석머슬마니아 스타 이연화,구현호,최설화,양호석… 4월 28일 팬사인회 개최

 

머슬마니아가 배출한 머슬킹양호석, 구현호와 머슬퀸이연화, 최설화가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이들은 대회 2일차인 428일 대회장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피트니스 팬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함께하는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이벤트 중 하나로 이연화&구현호 팬 사인회는 1230분부터, 최설화&양호석 팬 사인회는 1630분부터 각각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 벌써 많은 피트니스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해 4월에 열린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인 이연화는 청각장애를 극복하고 패션모델 그랑프리를 차지, 완벽한 몸매는 물론 뇌섹녀로서 각종 방송에 출연하면서 최고의 머슬퀸으로 급부상했다. 이연화와 같이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구현호는 소셜미디어에서 최고의 워너비 보디 스타로 각광받고 있으며, 중국에서 배우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지난해 하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스포츠모델 종목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최설화는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군통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설화와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양호석은 조각 몸매로 유명하며, 지난해 6월 마이애미에서 열린 2017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스포츠모델 종목 2연패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이번 팬 사인회에 참여하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네 선수가 각자 자신이 표지를 장식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1만원 상당)에 친필사인 후 무료 증정하며,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2017년부터 아시아 대회로 승격했으며, 오는 4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