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캐스팅 콜’ 팝페라 아이돌 파라다이스 훈, 뮤지컬 드라큘라 “It’s over”무대 . 파이널 진출?

by DY매거진 2018. 4. 20.
반응형

캐스팅 콜팝페라 아이돌 파라다이스 훈,

뮤지컬 드라큘라 “It’s over”무대 . 파이널 진출?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의 멤버 훈 (이승훈) 과 가수 성유빈이 캐스팅콜 준결승의 첫 스타트를 끊었다.

캐스팅 콜‘캐스팅 콜’ 팝페라 아이돌 파라다이스 훈,

 

지난 13() 방송된 <캐스팅 콜> 4화에서는 생방송 파이널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듀엣 오디션의 첫 번째 무대가 공개됐다.

 

듀엣 선정 과정에서 훈의 선택으로 남남 커플이 된 가수 성유빈과 훈은 뮤지컬 드라큘라의 수록곡 “It’s over” 무대를 선보였다.

 

<원빈, 현빈 아닌 훈빈> 이라는 팀명의 훈과 성유빈은 연습 기간 동안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록커 성유빈과 묵직한 바리톤 훈의 조합은 많은 이들이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화려한 드라큘라로 변신한 성유빈과 드라큘라의 적수 반 헬싱 박사로 분한 훈은 무대를 압도했다. 곡 자체가 워낙 강렬하고 리듬이 빨라 자칫 잘못하면 대사 전달력이 크게 떨어질 수 있는 상황 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소화 했다.

 

심사위원들의 평은 엇갈렸다. 배우 김호영은 대사 전달력이 좋았고, 꽃병과 십자가를 이용한 무대 활용력이 매우 뛰어났다라고 평했고, 김성수 음악감독은 두 사람의 선곡이 그 동안 항상 비슷했다.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라고 평했다.

 

엇갈리는 심사에도 불구하고 심사위원 합산 점수 828점 이라는 고득점을 기록한 훈빈 팀은 생방송 파이널 진출의 가능성을 높였다.

 

훈빈 팀의 파이널 진출의 결과 및 생방송 파이널 진출자 Top6가 공개될 <캐스팅 콜> 5화는 오늘 (20) 오후 930MBC MUSIC , MBC DRAMA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