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팬 위한 특별선물” 타이푼, 오늘(15일) ‘우하하’ 기습발매 열풍 이어간다

by DY매거진 2018. 2. 15.
반응형

“팬 위한 특별선물” 타이푼, 오늘(15일) ‘우하하’ 기습발매 열풍 이어간다

그래서기다릴게우하하까지 12년 세월 잇는 리메이크 3연작 탄생

추억·깊어진 음악성·소통 세 마리 토끼 잡고 ‘20068102’ 완전체 완성

2006년 발매 개구리중사 케로로 엔딩 OST ‘사랑을 주세요리메이크

팬들 빗발친 요청에 우하하새 제목 붙여 기습 발매로 화답

타이푼 솔비·우재·원섭 만화만 봐도 즐겁게 웃던 어린 시절 회상하며

우하하크게 웃을 수 있는 2018년 되시길 희망 한다특별한 인사

 

타이푼타이푼

 

타이푼이 오늘(15) 우하하를 기습 발표한다.

 

타이푼은 15일 정오 각종 음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우하하를 공개한다. 우하하2006년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2기 엔딩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을 주세요의 리메이크 곡. 그래서, 기다릴게에 이어 우하하까지 리메이크 3연작을 이어가며 20068102리메이크 앨범 완전체를 완성하게 된다.

 

사랑을 주세요는 귀엽고 발랄한 멜로디 위에 솔비와 우재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타이푼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마니아까지 생겼고 지금까지도 동영상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타이푼을 알리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했던 만큼 멤버들에게도 의미가 남다르다.

 

우하하10년 만의 재결성에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다. 2018년 버전으로 재탄생한 그래서, 기다릴게가 동시에 차트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사랑을 주세요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요청이 빗발쳤고 타이푼은 우하하기습 공개로 화답했다. 행복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우하하라는 새로운 제목을 붙였다.

 

12년의 세월을 넘어 재탄생한 우하하는 원곡의 밝고 귀여운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트렌디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가미해 추억과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그래서를 통해 솔비와 우재의 성숙해진 보컬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입증했고, 기다릴게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깊이를 보여준 타이푼은 우하하에서 편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간다.

 

타이푼 멤버들은 소속사 M.A.P 크루를 통해 12년 전 순수했던 우리는 만화만 봐도 즐겁게 소리 내 웃을 때가 많았는데 지금은 웃음을 잃어가고 있지 않나요?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우하하크게 웃을 수 있는 2018년이 되길 희망 합니다라고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타이푼은 우하하공개 직후인 2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우하하첫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와 활동을 이어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