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국내 최초 피트니스 종합몰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 1호점 오픈

by DY매거진 2018. 2. 13.
반응형

국내 최초 피트니스 종합몰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 1호점 오픈

머슬마니아 스토어' 1호점 오픈

 

머슬마니아 오픈머슬마니아 스토어' 1호점 오픈

 

국내 최초의 피트니스 종합몰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가 이마트 여수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알려진 머슬마니아를 메인 테마로 기획됐다. 기존 대형마트의 피트니스 용품들이 초급자를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과 달리,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는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 제품을 중심으로 입점한 것이 특징이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는 체험형 매장으로 기획되었다. 매장 내에서 스포맥스 헬스보충식품과 사이먼스포츠, 아디다스 하드웨어 헬스용품, 세라밴드와 트라택 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쉴렉스 안마의자와 플렉스파워의 리커버리크림 등 휴식과 건강관리를 위한 용품들도 입점했다. 매장에 방문하면 웨이트트레이닝, 다이어트, 스포츠, 건강, 웰빙 등 피트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하고, 상담원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는 1호점 오픈을 맞아 2 13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는 다이어트쉐이크 미니팩을 무료로 증정하고, 쉴렉스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10명에 한하여 다이어트쉐이크 3종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주요제품 최대 60% 할인과 무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를 기획한 ㈜스포맥스 관계자는 이마트와 스포맥스가 피트니스 대중화를 위해 오랜시간 공들여 기획한 끝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스토어를 론칭했다.”라며 이마트 여수점을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매장에 점차적으로 입점해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