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대한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 서울과학기술원대학교 IM동아리 업무협약체결

by DY매거진 2018. 1. 16.
반응형

대한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 서울과학기술원대학교 IM동아리의 업무협약체결

대한치어리딩협회

 

대한치어리딩협회대한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 서울과학기술원대학교 IM동아리의 업무협약체결

 

 

2018년 1월 16일 대한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M동아리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IM동아리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의 댄스동아리로서 100여명이 넘는 회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많은 학교 교내행사를 담당하고 있다.

 

대한 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는 치어리딩종목에 K-POP과 팜댄스 더블힙합등이 포함되어 있기에 금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관내의 활발한 행사와 치어리딩 보급을 진행하기 위하여 IM동아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었다.

 

현제 치어리딩은 체육종목으로 분류되어 대한치어리딩협회 예하 많은 지부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다.

치어리딩은 스턴트치어리딩(인간탑등을 활용한 기술) 액션치어리딩(군무로 이루어진 기술) 팜댄스(팜도구를 활용한 기술) 더블힙합(힙합을 응용한 치어리딩기술)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IM동아리는 금번 협약을 통하여 대한치어리딩협회 노원지부 소속의 NCA팀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상호간 협력으로 보다 많은 관내 행사와 많은 치어리딩대회 댄스대회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2018년 활동계획

노원구치어리딩협회는 대한치어리협회 예하단체로서 노원구 치어리딩 발전을 위하여 활발히 활동중에 있으며 2017년 2000명의 시민과 함께하는 치어리딩페스티벌을 주최 주관하였으며 2018년도에는 평창올림픽 개막식과 페럴릭  러시아올림픽등 다양한 국내 및 세계적 행사에 참여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노원구치어리딩협회는 많은 행사들을 준비하고 진행하기위하여 NCA Team CheerLiters라는 액션/스턴트 전문치어리딩팀과 리틀리터스라는 6세부터 13세까지 어린이로 구성된 어린이 응원단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번 협의를 통하여 NCA-IM동아리도 함께 2018년 위의 행사에 투입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