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트로트계의 아이돌' ,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신곡발표

by DY매거진 2018. 1. 9.
반응형

'트로트계의 아이돌',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신곡발표

1월 8일 두 번째 싱글 '부릉부릉' 음원 공개

 

활기찬 신곡, '부릉부릉'신곡발표'트로트계의 아이돌', '트로트계의 박보검' 활기찬 신곡발표

 

지난 4월 타이틀곡 '간질간질'로 혜성처럼 등장한 트로트계의 아이돌 활기찬이 2018년을 맞아 두 번째 싱글 '부릉부릉'을 1월 8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였다. 데뷔하자마자 『문현아의 카페인』내'카페인스타'에 출전하여 5주 연속 우승을 차지해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한 활기찬의 이번 신곡'부릉부릉'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그리스를 연상시키는 앨범자켓 속 활기찬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이번 신곡에 궁금증을  더 유발시키고 있다.

 

트로트계의 대표적인 꽃미남인 활기찬의 얼굴이 전부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뮤지컬 배우 출신인 활기찬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있다.

 

'부릉부릉'은 여자친구에게 스쿠터 드라이브 이벤트를 해주는 로맨틱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JTBC의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워너비(WANNA B)에서 활약하고 있는 넵킨스가 프로듀싱을 하였고, 4인조 신인 걸그룹 유니카(UNICA)의 리더 나린이 작사를 하였다.

 

활기찬의 소식은 아래 채널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_k0gEWLSNYfv5gyDieXYEg)

 

홈페이지(http://j-mate.co.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mate2nter/?fref=ts)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_mate_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