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깊어진 타이푼 진수 맛본다" 오을(31) '기다릴게...' 발매

by DY매거진 2018. 1. 31.
반응형

"깊어진 타이푼 진수 맛본다" 오늘(31일) '기다릴게...' 발매

타이푼이 겨울에 어울리는 진한 감성으로 찾아온다.

 

깊어진 타이푼 진수 맛본다오늘(31) ‘기다릴게...’ 발매

깊어진 솔비X우재 탁월한 가창력 짙게 어우러진 이별 감성

30일 티저 영상 공개, ‘그래서와 또 다른 타이푼 감성·매력 물씬

“12년 동안 어떻게 지냈어?” 음악적 깊이 드러낼 명품 발라드 탄생

317시 팬들과 기다릴게...’ 발매기념 치맥 파티!! 네이버 브이앱 생중계

노래방 라이브치맥파티, 타이푼 다운 참신하고 유쾌한 행보 화제

타이푼 측 타이푼의 개성과 멤버들이 가진 음악적 색깔 녹여낼 활동 기획 중,

그래서와 또 다른 매력 보여줄 기다릴게...’ 기대해 달라

 

 

타이푼 기다릴게.. 발매"깊어진 타이푼 진수 맛본다" 오을(31) '기다릴게...' 발매

 

 

타이푼이 겨울에 어울리는 진한 감성으로 찾아온다.

 

타이푼은 오늘(31) 정오 11년 만에 다시 부르는 기다릴게...’ 리메이크를 발매한다. ‘그래서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발매 계획이 당겨진 기다릴게...’10년 동안 성숙해진 타이푼의 음악적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객원멤버로 활동을 함께 하는 송원섭에 의해 보사노바풍으로 리메이크된 기다릴게...’는 이별에서 오는 고독함을 담아내고자 허스키 보이스 솔비와 미성 보컬 우재도 힘을 빼고 최대한 감정을 절제했다. ‘기다릴게...’ 발매 하루 전인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별의 진한 아픔과 솔비, 우재, 원섭의 짙은 감성이 어우러져 새로운 타이푼의 매력을 기대케 했다.

 

31일 오후 7시 타이푼과 팬들의 특별한 만남도 기다리고 있다. ‘그래서는 발매 첫 날부터 음원차트 30위권에 진입하고 타이푼 활동을 편집한 영상이 조회수 백만을 넘기는 등 타이푼을 향한 열기가 뜨겁다. 이에 타이푼 멤버들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기다릴게...’ 발매 기념 치맥 파티를 준비한 것. 팬들과 격의 없는 소통을 나누고 기다릴게...’ 첫 라이브도 선보인다. 현장은 네이버 브이앱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멤버 모두가 작사, 작곡 실력과 음악적 역량을 갖춘 타이푼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잡으며 혼성그룹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앞으로 타이푼이 보여줄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도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래서발매 당일의 노래방 라이브에 이어 팬들과의 치맥 파티까지 타이푼의 유쾌하고 참신한 활동 역시 화제만발이다.

 

타이푼 측 관계자는 흥겹고 즐거운 타이푼의 개성과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녹여낼 수 있는 활동을 기획중이다. ‘그래서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타이푼의 기다릴게...’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