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이안킴 [웹드라마] 새벽세시 시즌 2 OST '혼잣말' 발매

by DY매거진 2017. 11. 28.
반응형

이안킴 [웹드라마] 새벽세시 시즌 2 OST '혼잣말' 발매

새벽세시 시즈 2 OST '혼잣말' 발매

2017/11/28 - [내가쓰는 보도기사] - 역주행의 신드룸 '장덕철', 아련한 옛 기억이 떠오르는 명품 발라드 '그날처럼' 으로 컴백!

 

이안킴 휍드라마 새벽세시 시즌 2 OST 혼잣말 발매이안킴 [웹드라마] 새벽세시 시즌 2 OST '혼잣말' 발매

 

동명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국제웹영화제 '서울웹페스트 2017'에서 베스트드라마상을 수상한 웹 드라마 '새벽세시'가 시즌2로돌아왔다.

 

네이버TV에서 많이 사랑을 받으며 방영됐던 '새벽세시'가 감미로운 OST와 함께 대중들을 찾아온다.

 

이번 OST 에는 Mnet 너의 목고리가 보여 '박진영 도플갱어' 그리고 MBC 듀엣가요제 에서 '제시' 와 함께 노래했던 이안킴 (본명,김석구) 이 참여했다.

 

이안킴 (lan Kim) 이 부른 이번 곡 '혼잣말'은 이별 후 연인과의 힘들었던 기억이 미화되어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상황을 표현한 곡이다.

 

처음 만났던 기억, 헤어지고 나서의 순간 모두 믿기지 않는 건 아마도 허락 없이 나의 마음을 너무 많이 줘버렸기 때문이 아닐까..?

 

또한 이안킴은 유튜브,패이스북, 네이버TV 등 많은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에서 뮤직 커버로 총 조회수 700 만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다.

 

그리고 음악활동은 https://www.youtube.com/user/ian9music  를 통해 볼 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