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비키니 여신 총출동"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비키니 캘리더 공개

by DY매거진 2017. 11. 30.
반응형

"비키니 여신 총출동"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비키니 캘린더 공개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2018년도 캘린더 공개

 

2018 비키니 캘린더"비키니 여신 총출동" 맥스큐 12월호 출간 기념, 비키니 캘린더 공개

 

 

 

 

 

 

 

"비키니 여신 촐출동" 맥시큐 12월호 기념' 비키니 캘린더 공개

 

내로라하는 비킨 여신이 다 모였다.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12월호 출간을 기념해 2018년 '비키니 캘린더'를 공개해 화제다. 맥스큐 커버걸 화보로 구성된 비키니 캘린더는 스포테이너이자 연기자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연, 최설하, 박수연, 신다원, 손소희를 비롯해 공민서, 오류미, 김지민, 하고니 등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여신들이 총출동해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맥스큐 관게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호 출간을 기념해 머슬마니아 비키니 여신들의 화보 중 베스트 컷만을 모아 비키니 캘린더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물과 인터넷 서점 예스24,인터파크에서 맥스큐 12월호와 2018년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 세트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맥스큐 발행사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에서는 머슬퀀 4인방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처럼 완벽한 몸매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의 위해 11월 24일부터 일주일 간 가르시니아를 비롯한 헬스&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온라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