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4년만에 로드FC 복귀

by DY매거진 2023.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약 4년 만에 로드 FC에 복귀하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에 대해 포스팅해 드립니다.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은 오는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과 대결한다.

 

약 4년 만에 로드 FC 무대로 복귀하는 이수연은 지상파 최초의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수연은 타격, 그라운드 모든 방면에서 준수하며, 뒤로 빼지 않는 근성을 갖췄다.

 

상대인 이은정 또한 절대 물러나지 않는 파이터이기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이수연은 성공적인 복귀를 위해 혹독한 훈련을 견디고 있다.

 

다음은 이수연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세요 로드 fc 이수연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4년 만에 첫 데뷔 전이었던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다시 경기를 할 생각에 너무 설레고, 기쁩니다.

 

한편으론 걱정도 많이 되네요!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경기인만큼 실망시켜 드리진 않을까’ 하고 말입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화끈한 경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 뛸 수 있게 해 주신 로드 관계자분들과 대표님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편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 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된다.

 

2019.12.12 - ROAD FC 057 XX D-2 이수연, 직접 전한 1년 만의 복귀전

 

ROAD FC 057 XX D-2 이수연, 직접 전한 1년 만의 복귀전

데뷔전 승리, 그리고 곧바로 진행된 수술과 재활. 지난 1년간 이수연(25, 로드짐 로데오)의 행보다. 승리의 기쁨은 달콤했지만, 복귀까지의 기다림은 정말 길었다. 1년간 재활로 케이지를 떠났던

dukyong15.tistory.com

2019.12.10 -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ROAD FC 격투 오디션 ‘맞짱의 신’, ‘맞짱걸’로 맹활약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ROAD FC 격투 오디션 ‘맞짱의 신’, ‘맞짱걸’로 맹활약

ROAD FC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5, 로드짐 로데오)이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맞짱의 신’의 맞짱걸로 등극했다. ROAD FC (로드FC)는 ㈜PLAY1 (플레이원)과 함께 지난 8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 특설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