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야한 사진관 드라마 정보 줄거리 출연 주원 권나라

by DY매거진 2023. 7. 1.
반응형

야한 사진관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ENA 새 드라마 '야한 사진관'입니다.

 

ENA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 기본정보

장르 : 판타지, 포맨스

방송예정 : 2024년

몇 부작 : 12부작

제작사 : 슬링샷스튜디오

연출 : 송형욱

극본 : 김이랑

출연 : 주원, 권나라

스트리밍 : GENIE TV

 

 

 

ENA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 드라마 줄거리

드라마 야한 사진관 줄거리

계약에 묶여 집안 대대로 죽은 사람의 사진을 찍어주는 고독한 사진사 서기주가 그를 죽음으로부터 지켜주는 여자 한봄을 만나 삶과 죽음을 함께 맞닥뜨리며 삶의 소중함을 깨닫는 힐링 로맨스 드라마~

 

ENA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 등장인물

배우 주원
배우 주원1배우 주원2

서기주 역 / 주원

100년이 넘은 귀신 사진관의 7대 사진사로 35살 단명의 저주에 빠진 인물.

 

주원의 드라마 데뷔작은 2010년 제빵왕 김탁구이며, 구마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 후 오작교 형제들의 황태희 역을 맡았다. 이 작품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게 되었다.

 

2023년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도둑놈 터는 도둑놈 황대명 역으로 사회 고위층들이 불법적으로 은닉 중인 문화재들만 골라 턴다. 지금까지 100여 개의 문화재들을 훔쳤지만, 피해자가 불법적으로 소유하고 있었기에 신고자도 도난품도 없다. 도둑을 터는 도둑이라 좋은 놈인지 나쁜 놈인지 분간이 안 된다. 항상 범죄 현장에 특이한 악취를 남겨 스컹크라 불린다.

 

배우 권나라

한봄 역 / 권나라

한 때는 잘 나가는 검사였지만, 이제는 수임 하나 없는 생계형 변호사.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활동 당시 서브보컬이자 비주얼 담당이었다. 당시 팬들로부터 헬로비너스의 비주얼 간판이자, 탈(脫) 아이돌급의 외모를 가졌다는 호평을 받았다.

 

권나라는 2021~2022년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불가살 민상운 역으로 출연해 600년 동안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불가살에 쫓기는 역으로 엄마와 언니가 괴물 같은 존재에게 살해당하는 비극적인 사건을 겪은 그날, 가족 중 유일하게 그녀와 막내 여동생만 살아남았다. 그 괴물이 자신을 끝까지 쫓아와 죽일 거라는 걸 알기에 도망쳤다. 현재까지도 그녀는 여동생과 조용히 숨어서 살아간다. 이름과 신분도 바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