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웰컴투 삼달리 출연진·기본정보·줄거리·지창욱·신혜선

by DY매거진 202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입니다.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는 남들 눈엔 멋들어지게 승천하는 용과 같아 보였던 주인공이

어느 날 모든 것을 잃고 추락한 뒤 다시 자신의 개천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입니다.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 기본정보

장르 : 로맨스, 휴먼, 힐링

방송시간 : 토. 일 / 오후 10:30~

방송예정 : 2023년 11월 예정

방송 횟수 : 미정

등장인물 : 지창욱, 신혜선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 제작정보

제작사 : MI, SLL

채널 : JTBC

연출 : 차영훈

극본 : 권혜주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 드라마 줄거리

줄거리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 '용필'과 다르게 개천을 떠나 멋들어지게 승천했던 용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 등장인물

▶ 주요 인물 ◀

배우 지창욱배우 지창욱1배우 지창욱2

조용필 역 / 배우: 지창욱

제주도 기상청 예보관. 용필은 본청에서도 통제가 안 되는 유명한 ‘꼴통’이다. 본청에서 내린 기상예보에 매번 반론을 제시하고, 아니다 싶으면 기상청장과도 설전을 벌이는 인물이기 때문. 기상 오보로 해녀였던 엄마를 잃은 뒤 예보관의 꿈을 키운 그는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제주도, 특히 고향 삼달리의 소중한 ‘삼촌’(성별 관계없이 어른을 부르는 제주식 호칭) 들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기상청 ‘꼴통’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배우 신혜선배우 신혜선1배우 신혜선2

조삼달 역 / 배우: 신혜선

유명 포토그래퍼. 어려서부터 빨리 커서 섬을 떠나겠다는 꿈을 키운 삼달은 서울로 탈출을 감행하자마자 ‘조은혜’란 예명으로 패션 사진 업계에서 고난의 어시스턴트 생활을 무려 8년이나 버텨 탑의 자리에 올라선 독종이다. 그런데 그렇게 오랜 시간 공들여 쌓은 탑이 어떤 사건으로 인해 한 순간에, 그것도 너무 쉽게 무너진다. 결국 승천을 꿈꿨던, 그리고 그녀를 아직도 ‘삼달’이라 부르는 개천으로 다시 돌아온다.

 

▶ 주변 인물 ◀

배우 신동미

조진달 역 배우: 신동미

세 자매 중 첫째. 학창 시절 마도 전역을 벌벌 떨게 한 정의로운 알파걸이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히어로 같은 인물이지만 그로 인해 동생들이 살짝 고달파진다.

 

배우 강민아

조해달 역 / 배우: 강미나

세 자매 중 막내. 둘째 언니인 삼달과 첫째 언니 진달의 사랑으로 자라 어린 나이에 겪은 역경들 속에서도 티끌 하나 묻지 않은 밝고 청량한 아이.

 

배우 김미경

세 자매의 엄마 역 / 배우: 김미경

세 자매의 엄마.

 

배우 지창욱, 신혜선이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출연 확정을 알렸다. 두 배우 모두 첫 JTBC 드라마 출연이다.  올해 하반기 방송될 '웰컴투 삼달리'는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 용필과 다르게, 개천을 떠나 멋들어지게 승천했던 용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를 그린다. 어른이 되고 여전히 여리고 미숙한 인물들의 인생에 주어진 힐링 타임이 시청자들에게 포근한 정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