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이준혁(주성철), 범죄도시3 프로필 출연작품 소개

by DY매거진 2023.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지난 5월 31일 개봉한 범죄도시 3 주연 배우 이준혁을 소개해 드립니다.

잘생긴 얼굴이 눈에 띄지만 맡은 역할에 따라 변신을 자유자재로 하는 것이 강점인 배우 이준혁은 진중함, 비열함, 다정함, 지질함 등 전혀 다른 성격의 배역을 자연스럽게 오간다. 주로 드라마에 출연해 왔지만 몇 년 사이에 영화계의 러브콜이 잦아졌다.

 

배우 이준혁 프로필 및 경력사항

▶배우 이준혁 - 프로필

- 출생 : 1984년 3월 13일(39세) 

- 출생지역 : 인천광역시

- 신체 : 181cm, 70kg, A형 

- 가족 : 무녀독남 외동아들

-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배우 이준혁 - 학력

- 발산중학교 졸업

- 세원고등학교 졸업

-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 / 학사)

-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권 (공연예술학 / 석사)

 

▶배우 이준혁 - 병역

- 대한만국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배우 이준혁 - 데뷔

- 2007년 타이푼 M/V '기다림께..'

 

▶배우 이준혁 - 수상내역

- 2020 MBC 연기대상 월화미니단막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베스트 연기상

- 2008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배우 이준혁 - 경력 사항

- 2020. 11 소방관 명예소방관

- 2010. 06 경찰청 명예경찰관

- 2009. 11 서울경찰 자전거 안정 알리미 홍보대사

 

▶배우 이준혁 - 광고

- 공익광고 경찰청 

- 음주운전 캠페인 - 굿컴퍼니

- 프라이언 하나은행 - 홈캐시백 남자 편

 

▶배우 이준혁 - 성격

스릴러 속 캐릭터를 많이 연기하는 것과 달리 실제 성격은 부끄러움이 많다. 드라마 메이킹 영상과 보이는 라디오에 나온 모습을 보다가 서동재나 오영석을 보면 완전 다른 사람인 듯하다.

 

 

 

배우 이준혁 출연 영화 작품 소개

▶범죄도시 3

- 장르 : 범죄, 액션

- 주연, 주성철 역

- 개봉일 : 2023. 05. 31.

- 영화 소개 :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소방관

- 장르 : 드라마

- 조연, 소방대원 역

- 개봉일, 곽도원 음주운전 논란으로 개봉 미정

- 영화 소개 :  2001년 홍제동 화재 사건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용감했던 소방관들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 실화극

 

▶야구소녀

- 장르 : 드라마

- 주연, 최진태 역

- 개봉일 : 2020. 06. 18.

- 영화 소개 :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최고구속 134km, 볼 회전력의 강점으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던 야구선수 ‘주수인’(이주영). 고교 졸업 후 오로지 프로팀에 입단해 계속해서 야구를 하는 것이 꿈이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평가도 기회도 잡지 못한다. 엄마, 친구, 감독까지 모두가 꿈을 포기하라고 할 때, 야구부에 새로운 코치 ‘진태’(이준혁)가 부임하고 수인에게도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 “전 해보지도 않고 포기 안 해요” 꿈을 향해 던지는 단 하나의 스트라이크 주수인 파이팅!

 

▶언니

- 장르 : 액션

- 주연, 한정우 역

- 개봉일 : 2019. 01. 01.

- 영화 소개 :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는데… 동생이 사라졌다 “내 동생 어디로 보냈어?” 동생의 흔적에 가까워질수록 그녀의 분노는 폭발한다 오늘, 여기서 끝장낸다!

 

▶신과 함께-인과 연

- 장르 : 판타지, 드라마

- 조연, 박중위 역

- 개봉일 : 2018. 08. 01.

- 영화 소개 :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하정우)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 마땅하나 염라대왕(이정재)은 저승 삼차사에게 새로운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한다. 염라의 조건은 성주신(마동석)이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허춘삼 노인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지 저승으로 데려오는 것.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주지훈)과 덕춘(김향기), 하지만 성주신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던 중 우연히 그가 천 년 전 과거에 해원맥과 덕춘을 저승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스로도 기억 못 하는 과거에 대한 호기심으로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신과 거래를 시작하는데…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천 년의 비밀이 밝혀진다!

 

▶신과 함께-죄와 벌

- 장르 : 판타지, 드라마

- 조연, 박중위 역

- 개봉일 : 2017. 12. 20.

- 영화 소개 :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 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곳,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두 개의 연애

- 장르 : 멜로/로맨스, 코미디

- 카메오 출연, 카페 주인 역

- 개봉일 : 2016. 04. 14.

- 영화 소개 :  잘 나가고 잘생긴 영화감독 인성. 친구처럼 편안하고 차기작을 함께 작업하고 있는 쾌활한 성격의 시나리오 작가 윤주와 비밀 연애 중이다. 인성은 시나리오 작업을 위해 홀로 강릉에 방문하는데 그의 옆엔 전 여자친구 미나가 서있다. 취재를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온 재일교포 미나와 함께 곳곳을 여행한 인성은 들뜬 마음에 미나에게 수작을 걸지만 이를 단호하게 거절하던 미나는 급기야 숙소를 떠나버린다. 한편, 여자친구 윤주가 강릉으로 온다는 통보를 받은 인성은 터미널에서 미나와 윤주가 함께 나오는 것을 목격하고 당황하는데… 서로 다른 목적으로 여행길에 오른 세 사람 두 여자 사이, 한 남자의 괘씸한 거짓말이 시작된다!

 

▶복숭아나무

-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 우정출연

- 개봉일 : 2012. 10. 31.

- 영화 소개 : 상현(조승우)과 동현(류덕환)은 특별한 쌍둥이 형제이다. 그들은 아버지의 보살핌 아래 바깥세상을 모른 채로 30년을 어두운 집 안에서 살아왔다. 순종적인 성격의 상현과는 달리 숨어 지내는 생활이 불만인 동현은 남몰래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연습을 하며 소설가를 꿈꾼다. 아버지는 이런 동현을 위해 우연히 알게 된 삽화가를 꿈꾸며 놀이동산에서 캐리커처를 그리는 밝고 상냥한 승아(남상미)에게 아들을 도와 함께 책을 만들어 줄 것을 간청하는데…

 

▶악마를 보았다

- 장르 : 범죄, 스릴러

- 우정출연, 요원 역

- 개봉일 : 2010. 08. 12.

- 영화 소개 : 국정원 경호요원 ‘수현(이병헌)’은 약혼녀 주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하자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자괴감과 분노로 가장 고통스러운 복수를 다짐한다. 수현은 연쇄살인마 ‘장경철(최민식)’이 범인임을 알아내고 죽을 만큼의 고통만 가하고 놓아주기를 반복하며 처절한 응징을 시작한다. 그러나, 악마보다 더 악랄한 살인마 장경철은 난생처음 만난 대등한 적수의 출현을 즐기며 반격에 나서기 시작하는데…

 

▶청담보살

- 장르 : 코미디

- 조연, 태랑의 첫사랑 호준역

- 개봉일 : 2009. 11. 11.

- 영화 소개 : 청담동에서 용하기로 소문난 미녀 보살, 태랑. 쭉빵 외모에 억대 연봉, 무엇 하나 부러울 것 없는 그녀지만 스물여덟 전에 운명의 남자를 만나야만 액운을 피할 수 있는 사주를 타고났다. 어느 날 기적 같은(?) 사고로 눈길도 주기 싫은 찌질남 승원과 오매불망 첫사랑 호준을 동시에 만나게 되고, 태랑은 빌어먹을 운명과 사랑 앞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신이시여! 지금 장난하십니까? 운명을 피할 수만 있다면 맨발로 작두라도 타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