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마에스트라 이영애 출연 기본정보 tvN 방송 예정 드라마

by DY매거진 2023. 5. 9.
반응형

tvN드라마 마에스트라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tvN 방송 예정 드라마 이자 배우 이영애 복귀작인 마에스트라입니다.

마에스트라는 동명의 프랑스 작품을 각색. 여지휘자의 성장과 고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tvN 방송 예정 드라마 '마에스트라' - 기본정보

제목 : 마에스트라

장르 : 음악, 미스터리

방송시간 : 미정

방송예정 : 2023년 또는 2024년

방송 횟수 : 미정

출연 : 이영애, 이무생, 황보름별, 김영재, 박호산 外~

스트리밍 : 미정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tvN 방송 예정 드라마 '마에스트라' - 제작정보

기획 :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 : 래몽래인

연출 : 김정권

극본 : 최이윤, 홍정희

원작 :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 2018년 작

 

 

 

tvN 방송 예정 드라마 '마에스트라' - 드라마 내용

드라마 마에스트라

비밀을 가진 여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tvN 방송 예정 드라마 '마에스트라' - 주요 인물

배우 이영애

차세음 역 / 배우 김영애

지휘자 차세음은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클래식계의 신성(新星)이다. 과감하고 강단 있는 성격으로 연주자와 청중을 매료시키는 무대 위 지배자. 대중의 오랜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이영애가 차세음 캐릭터를 어떻게 구현해 낼지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쏠린다.

 

배우 이무생

유정재 역 / 배우 이무생

투자계의 거물이라 불리는 UC파이낸셜 회장 유정재 역은 명품 열연으로 사랑받는 이무생이 맡는다. 유정재는 상대의 속내를 간파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이에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이무생 표 연기가 기대되고 있다.

 

배우 황보름별

이루나 역 / 배우 황보름별

황보름별이 오케스트라 더 한강 필하모닉의 초짜 단원 이루나 역에 낙점됐다. 말간 얼굴에 앳된 미소를 가진 이루나(황보름별 분)는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을 마다하지 않는 순수 열정의 캐릭터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어온 황보름별이 이루나 역을 만나 일으킬 시너지도 주목된다.

 

배우 김영재

김필 역 / 배우 김영재

김영재는 차세음의 남편 김필 캐릭터로 열연한다. 다정다감하고 사려 깊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승승장구하는 아내 차세음을 향한 열등감이 존재한다. 이러한 열등감이 차세음과의 사이에 어떤 변화를 야기할지 적재적소에 극을 채워줄 김영재의 묵직한 연기도 기다려진다.

 

배우 박호산

전상도 역 / 배우 박호산

필하모닉의 대표이사 전상도 역은 박호산이 연기한다. 전상도(박호산 분)는 쾌활하고 두뇌 회전이 빠른 인물. 오케스트라 음악에 대한 사랑과 이해로 위기의 더 한강 필하모닉을 이끌어 가고 있다. 전상도 캐릭터의 인간적인 매력을 진정성 있게 살려낼 박호산의 활약 역시 재미 포인트다.

 

 

 

배우 이영애가 드라마 '마에스트라'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배우 이영애1

제작진에 따르면 새 드라마 '마에스트라' (연출 김정권 / 극본 홍정희 / 제작 래몽래인)는 비밀을 안고 있는 여지휘자가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접근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린다. 오케스트라.

 

배우 이영애2

'마에스트라'는 프랑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이영애는 여성 지휘자로서 겪는 고난과 성장을 미스터리부터 휴먼, 멜로까지 넘나들며 연기한다. 극 중 이영애는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여성 지휘자 차세음 역을 맡았다. 내일이 없는 것처럼 씩씩하고 열정적으로 달려온 마에스트라 차세음은 모두가 부러워할 위치에 있었지만 남들이 알지 못하는 비밀에 인생이 크게 흔들렸다.

 

배우 이영애3

이영애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경위 구'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이영애가 '마에스트라'를 통해 어떤 도전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에스트라'는 2023년 초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