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윤아 봄 여신처럼 우아한 뷰티 화보 공개

by DY매거진 2023. 5. 4.
반응형

윤아 뷰티 화고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봄의 여신처럼 우라하고 생기 넘치는 임윤아 뷰티 화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임윤아 싱글즈 5월호 커버 장식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싱글즈 커버 및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임윤아는 에스티 로더의 다양한 제품 및 NEW 퓨어 립스틱으로 세 가지 콘셉트의 뷰티 룩을 연출했는데,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함께 립 컬러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함께 우아한 애티튜드로 촬영장에 있는 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임윤아 뷰티 화보

2일 공개된 싱글즈 비주얼 화보 속 임윤아는 로즈 빛 컬러가 돋보이는 에스티 로더 NEW 퓨어 립스틱 #420 레벨리어스 로즈와 코랄 컬러 #320 디파이언트 코랄, 칠리 레드 컬러인 #666 캡티베이티드,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해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윤아 카리스마 눈빛

이번 화보에서 임윤아는 완벽에 가까운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에스티 로더의 세 가지 립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 #420 레벨리어스 로즈로 연출한 룩은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320 디파이언트 코랄 룩은 여성스러우면서 청순한 무드를, #666 캡티베이티드 룩은 럭셔리하고 시크한 모습을 보여주며 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윤아 뷰티 화보 공개

NEW 퓨어 컬러 립스틱은 한 번의 발색으로 순간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트루 컬러를 선사하고, 입술 위 컬러를 오랜 시간 편안하게 유지해 주는 롱웨어 컴포트 립 신제품이다. 화보 속 임윤아가 사용한 세 가지 컬러를 포함해 총 30가지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고, 5월 2일 SSG.COM에서 가장 먼저 단독 선출 시 되고, 5월 8일부터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글즈 5월호 임윤아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임윤아의 뷰티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공개됐다. 한편, 임윤아는 오는 6월 공개되는 JTBC 드라마 ‘킹더랜드’로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 영화 ‘2시의 데이트’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임윤아 화보

 

2022.10.15 - [👬 DY-연예+문화계 소식] -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호텔리어 '천사랑'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호텔리어 '천사랑'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입니다. 오늘 포스팅 2023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입니다. 호텔리어의 꿈, VVIP 비즈니스 라운지 '킹랜드'를 배경으로 거짓 미소를 참지 못하는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