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맛집&여행지 소개

성남 수진동 황금왕족발 / 왕족발(대) 먹어본 후기

by DY매거진 2023. 1. 27.
반응형

수진동 황금왕족발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성남 수진동 족발 맛집, '황금왕족발' 먹어본 후기입니다.

 

제가 족발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적어도 한 달에 한번 정도는 족발을 주문해 먹는 듯합니다.

설 명절 보내고 대구에서 올라와 연휴 마지막날 소주 한잔 생각도 나고 제가 즐겨 주문해 먹는 황금왕족발에

왕족발을 주문해 소주 한잔했습니다.

 

 

 성남 수진동 족발 맛집 황금왕족발 / 왕족발(대) 먹어본 후기

수진동 황금왕족발-1

수진동 황금왕족발에 앱으로 주문하고 20~30분이 지나자 도착한 왕족발(대)입니다.

왕족발(대) 30,000원 / 배달료 3,000원 = 33,000원

 

수진동 황금왕족발-2

보시는 것처럼 주문한 왕족발(대), 배추겉절이김치, 무채김치, 야채세트, 새우젓, 마늘, 쌈장과

서비스로 보내주신 캔 사이다가 들어있어요.

 

수진동 황금왕족발-3

제가 황금왕족발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단연 족발도 맛있지만 주문하면 바로바로 알배추로 무 처 오는 배추겉절이김치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우리나라에서 족발로 알려진 메이커에 주문하면 부침개, 묵사발 등 제가 잘 먹지도 않는 음식들을 서비스라고 보내와 결국 음식물 쓰레기만 생기고 동일한 족발(대)을 주문했을 경우 가격도 1만 원 이상 차이가 나는듯합니다.

 

수진동 황금왕족발-4
수진동 황금왕족발-5수진동 황금왕족발-6수진동 황금왕족발-7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왕족발과 배추겉절이김치, 싱싱한 야채 모두 먹음직스럽죠!

 

수진동 황금왕족발-8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족발을 상추에 올리고 쌈장을 찍은 마늘과 새우젓도 조금 넣고 그 위에 배추겉절이김치를 올려 함께 싸 먹으면 살짝 매콤하면서 족발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정말 맛있습니다.

 

수진동 황금왕족발-9
수진동 황금왕족발-10

족발에 마늘과 새우젓을 올려 싸 먹어도 정말 맛있고...

 

수진동 황금왕족발-12
수진동 황금왕족발-13

족발과 배추겉절이김치만 올려 싸 먹어도 맛있어요.

 

설 연휴 마지막날

집에서 왕족발을 안주 삼아 소주 한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