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059 계체량 전원 통과, '김수철-박해진-신동국 등... 눈길'

by DY매거진 2021. 9. 3.
반응형

ROAD FC 059 단체사진

대회를 하루 앞둔 선수들이 계체량을 통과하며 출전 준비를 마쳤습니다.

 

ROAD FC 059 계체량 전원 통과, 김수철-박해진-신동국 등... 눈길

 


ROAD FC (로드 FC)는 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로드 몰 ROAD FC 059 계체량 행사를 진행했다. 오프닝 매치부터 메인이벤트 페더급 타이틀전까지 총 24명의 파이터들이 체중을 측정했다.

계체량 결과는 전원 통과였다. 선수들은 계체량 통과 후 수분을 섭취하며 회복했고, 이제 케이지에 오를 준비를 모두 마쳤다.

 

[-70kg 라이트급 신동국 VS 박승모]

계체량을 진행하며 주요 선수들의 소감을 들었다. 먼저 박승모는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선수의 MMA 선수 생활 불을 꺼주겠다”고 말했고, 신동국은 “산타 국가대표 선수인 박승모 선수와 경기하게 돼 영광”이라며 “내일 멋진 소방관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말을 남겼다.

[-48kg 아톰급 타이틀 매치 박정은 VS 심유리]

코메인 이벤트인 박정은과 심유리도 소감을 전했다. 심유리는 “지난 경기 패배 후 많이 배웠고, 정말 열심히 운동했다. 단 한 순간도 박정은 선수가 원하는 대로 경기가 흘러가지 않게 될 거다. 내일 챔피언 벨트는 내가 가져갈 것”이라며 독기를 품은 듯한 각오를 전했다.

박정은은 “어려운 시기에 큰 대회를 열어주신 대회사에 감사드린다. 챔피언이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내일 좋은 경기로 챔피언이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65.5kg 페더급 타이틀 매치 김수철 VS 박해진]

마지막은 김수철과 박해진이 장식했다. 두 파이터는 페더급 타이틀전을 치르며 챔피언을 결정짓는다. 박해진은 “두 번째 챔피언전을 하게 됐다. 기회를 주신 대회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김수철은 “열심히 운동만 하는 선수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내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65.5kg 페더급 타이틀 매치 김수철 VS 박해진]

한편 로드몰 ROAD FC 059 1부는 오후 4시부터 SPOTV G&H, 2부는 SPOTV ON에서 오후 6시부터 생중계된다.


[로드몰 ROAD FC 059 2부 / 9월 4일 오후 6시 SPOTV ON 생중계]

[-65.5kg 페더급 타이틀 매치 김수철 VS 박해진]
[-48kg 아톰급 타이틀 매치 박정은 VS 심유리]
[-70kg 라이트급 신동국 VS 박승모]
[무제한급 류기훈 VS 배동현]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김영한]


[로드몰 ROAD FC 059 1부 / 9월 4일 오후 4시 SPOTV G&H 생중계]

[-61.5kg 밴텀급 장대영 VS 고기원]
[-72kg 계약체중 여제우 VS 소얏트]
[-61.5kg 밴텀급 유재남 VS 고동혁]
[-63kg 계약체중 박재성 VS 김현우]
[-57kg 플라이급 신유진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이민규 VS 신윤서]
[-63kg 계약체중 박민수 VS 이신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