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맛집&여행지 소개

대구 북구 연암로 '예실축산물본점' 정육점

by DY매거진 2021. 4. 23.
반응형

 

대구 북구 산격동에 위치한 '예실축산물 본점 정육점'입니다.

지번 : 대구 북구 연암로 166  / 도로명 : 대구 북구 산격동 815-25
영업시간 : 오전 10:00~ 오후 10:00 / 전화 : 053-939-6562

예실축산물본점정육점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대구 산격동 '예실축산물본점'

대구에서 처형(妻兄)이 하고 있는 '예실축산물 본점 정육점'입니다. 대구 처갓집 쪽은 처형, 처제, 조카 이런 게 세 가족이 정육점을 각기 하고 있고, 처갓집 세 가족이 하는 정육점을 모두 합치면 5개가 됩니다. 처형 1개, 처제가 2개, 조카가 2개 이런 게 되네요.

 

저도 가끔 대구에 내려가면 육고기 쪽은 돼지고기나 소고기는 원 없이 먹고 올라옵니다. 와이프도 대구에서 조금 한 가게를 하고 있어 한 달에 1~2번 정도 대구에 내려가게 됩니다.

 

이번에 처형이 제가 서울에 혼자 있으니 먹으라고 한우 갈빗살, 삼겹살, 돼지고기 김치찌개용,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 이런 게 한두 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진공 포장해서 보내 주셨네요.

 

 

 

이런 게 보내주신 고기를 냉동실에 넣어놓고 있으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ㅎㅎㅎ

가끔은 삼겹살을 구워 소주도 한잔도 하고 김치찌개도 끓여먹고,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은 볶아먹고 한 달은 걱정 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우 갈빗살 마블링이 죽이죠~ㅎㅎㅎ

오늘 저녁은 요놈으로 구워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겠죠!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삼겹살

서울에 혼자 있으니 가끔 삼겹살 생각이 나는데 혼자서 식당 가서 삼겹살 구워 먹기도 그렇고 삼겹살을 6팩이나 보내 주셨으니 한 참을 먹을 수 있겠네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用

제가 밥을 국물이 있어야 먹는 편이라 얼큰하게 김치찌개 끓여 먹으면 일품이겠죠?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

처형 가게에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과 간장 양념이 있는데 저는 입맛이 좀 얼큰한 것을 좋아해 이번에도 고추장 양념으로 보내 주셨네요. 

 

 

어제저녁에 고기가 도착해 삼겹살을 구워 먹을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얼큰한 김치찌개가 더 생각나 김치찌개를 끓여 먹었습니다.

뭐~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이것저것 넣고 제 입맛에 맛게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주말이니 

오늘 저녁 퇴근길에 상추와 청양 고추를 사 들고 가 한우 갈빗살과 삼겹살 구워 소주 한잔 해야겠네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