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화이트데이,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 '강다니엘'

by DY매거진 2021. 3. 12.
반응형

강다니엘

강다니엘이 '화이트데이'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0일까지 초. 중. 고등 9,777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화이트데이'에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에 강다니엘(5,019명, 51.3%)이 선정됐다.

 

강다니엘에 이어 김선호(3,049명, 31.2%)가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박보검(1,491명, 15.3%), 김수현(112명, 1.1%)이 각각 3, 4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2017 엠넷(Mnet) '프로듀스 101-시즌2'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데뷔, '국민 센터'라 불리며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엔 6개월의 공백 기간을 끝내고 디지털 싱글 '파라노 아이'(PARANOIA)로 컴백하여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다.

 

[화이트데이 선물특가] 도로시 14k 18k 더블체인 로즈 팔찌

COUPANG

www.coupang.com

화이트데이의 유래에 대한 많은 속설들이 있으나, 그중 가장 많은 알려지고 신빙성 있는 것은 밸런타인데이(Valentine's Day)와의 연관성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전통이 일본에 정착하면서, 그 로부터 한 달 뒤인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여자에게 마시멜로, 쿠키, 사탕 들을 답례로 선물하게끔 일본의 사탕. 과자 업계가 마케팅했다는 설이 있다.

 

 

가수 강다니엘

화이트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에 강다니엘이 뽑힌 이유에 대해 "강다니엘 특유의 스위트한 미소와 대현견 같은 멍몽미로 팬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강자니엘은 지난달 16일 발표한 파라노아'(PARANOIA)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파라노이아'는 지난해 발매한 'COLOR' 시리즈인 미니앨범 'CYAN', 'MAGENTA'에 이어 마지막 시리즈가 될 앨범의 예고편과 같다. 강다니엘은 '파라노아' 발매와 함께 국내. 외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휩쓸고 음악 방송에서 1주간 4개의 트로피를 받는 등 위력을 입증하여 차기작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월 첫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 합류, 개척자 탐사는 물론 아찔한 50m 절벽 하강까지 성공하며 와일드한 야생 본능을 뽐냈다.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은 정글의 법칙 시리즈 중 국내 7번째 생존 스토리로 사름의 자취와 온기가 사라진 전라남도 고흥의 외딴섬에서 72시간 동안 생존을 이어가는 병만족의 극한 개척 생존기가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