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스포츠 아나운서 박서휘, '예수정-신현종과 한솥밥'

by DY매거진 2021. 3. 10.
반응형

박서휘 아나운서

9일 S&A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 아나운서 박서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박서휘는 걸그룹 LPG로 데뷔해 '효녀시대'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2019년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 출전하여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좋아한다."라는 박서휘는 아이스하키도 하고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19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출전한 박서휘

박서휘는 5개 국어에 능통해 고려대학교 국제학과에 진학을 한 박서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휘스핏'을 설립하는 등 대단한 사업 감각도 발휘했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드라마 KBS '아비', '스완-그들의 비밀'에서도 심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졌다.

 

박서휘는 "S&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소속사 와의 호흡이 정말 기대된다."라며 그동안 걸그룹으로 시작해 가수, 연기자를 거쳐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앞으로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늘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 아나운서 박서휘

한편, 박서휘와 새로운 시작을 알린 S&A엔터테인먼트는 예수정, 정국향, 신현종, 이지하, 장성윤, 조덕회, 한지효, 임휘진, 황건, 김신도, 은솔, 이미래 등이 소속되어 있다. 국내 굴지의 배우 및 인플루언서 매니지 먼트사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스타 배우 및 인플루언서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