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2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누적 142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 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조제'가 예매율 29.9%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와 '용석'이 함께한 가정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은 예매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도굴'은 예매율 9%로 3위에 올랐다.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5%로 1위를 차지했교, 뮤직 드라마 '스웨그'는 예매율 3.4%로 5위에 올랐다. 예측 불가 코미디 '그날이 온다'는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 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NEW

조제

29.94%

2020. 12. 10

2

1

이웃사촌

18.01%

2020. 11. 25

3

2

도굴

8.95%

2020. 11. 04

4

3

5.03%

2020. 11. 20

5

NEW

스웨그

3.37%

2020. 12. 10

6

NEW

그날이 온다

3.15%

2020. 12. 09

7

10

파티마의 기적

2.60%

2020. 12. 03

8

NEW

잔칫날

2.51%

2020. 12. 02

9

NEW

미드나이트 스카이

2.29%

2020. 12. 09

10

8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26%

2020. 11. 12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퍼스트 어브'가 개봉한다. '퍼스트 러브'는 예기치 못한 사건에 뒤엉킨 잃을 것 없는 자들의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액션 로맨스 영화다. 그 외 공포 스릴러 '라스트 엑소시스트'와 애니메이션 '용감한 토끼 당당 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최초 공개 다양한 영화 기사를 만나보세요~"

 

 

원더 우먼 1984, 세상이 기다린 히어로, 희망이 되다!

 

12월 23일 개봉을 확정한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화 '원더 우먼 1984'

‘원더 우먼 1984’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인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 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다.

 

인류에 대한 믿음과 정의로움으로 가득한 원더 우먼 캐릭터 특징처럼 올바른 힘과 용기에 대한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세상이 기다리고 원하는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원더 우먼의 황금 슈트인 골든 아머를 비롯해 투명 제트기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한 전편을 능가하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문화, 경제 모든 면에서 풍요로운 1984년도 특유의 패션과 분위기 등 화려한 시대상을 재현한 비주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갤 가돗과 상대역인 크리스 파인이 전편에 이어 출연하고, 크리스틴 위그와 페드로 파스칼이 강력한 빌런 ‘치타’와 ‘맥스 로드’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아마존 전사로서 강인한 매력을 선보인 로빈 라이트와 코니 닐슨도 등장한다. 패티 젠킨스가 감독과 공동 각본을 맡았다. 세계적인 거장 한스 짐머가 음악을, 잭 스나이더 감독이 제작으로 참여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골든 아머를 입고 진실의 올가미를 휘두르는 원더 우먼의 모습이 강력한 액션을 예고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황금 슈트는 DC 그래픽 노블 [킹덤 컴]에서 알렉스 로스가 만들어낸 상징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것으로 원더 우먼만의 새로운 슈트로 등장시켰다. “거부할 수 없는 적을 만나다”라는 문구가 빌런들과의 대결에서 보여줄 히어로서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한다.

 

메인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이번 영화는 전편을 능가하는 최강 액션을 선보인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액션의 목표치를 높게 잡고 촬영했다고 밝혔다. “캐릭터들이 구현할 수 있는 가장 강도 높은 액션들을 보여주고자 했다. 

 

예를 들면, 고속도로 트럭 액션 장면에서 실제로 트럭을 뒤집었다. 관객들이 스토리와 함께 스펙터클한 액션 속으로 빠져들길 원한다”라고 이야기했다.


감독의 말처럼 영화에서 원더 우먼은 반인반신인 캐릭터가 가진 파워를 최대치로 보여줄 것이다. 황금빛 날개를 단 원더 우먼이 번개를 타고 하늘을 가로질러 두 명의 강력한 적을 추격하는 대활약을 박진감 넘치는 화면으로 완성,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관객들에게 극장에서 영화 보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것이다.

올 연말을 장악할 ‘원더 우먼 1984’는 12월 23일 2D와 IMAX, ScreenX, 4DX, SUPER 4D, 돌비 비전(Dolby Vision™),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포맷으로 상영한다.


새해전야, 12월 30일 개봉 확정!

 

연인, 친구, 가족을 위한 연말 단 하나의 시즌 무비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새해 전야>가 12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커플 밀착’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에이스 메이커 무비 웍스 | 제작: 수필름 | 연출: 홍지영 | 출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 개봉: 2020년 12월 30일]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을 그린 <새해 전야> 12월 30일 개봉 확정!
네 커플의 설렘 폭발 모먼트 담은 ‘커플 밀착’ 스틸 4종 공개!

 

영화 '새해전야'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을 담은 영화 <새해 전야>가 12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네 커플의 설렘이 가득한 순간을 담은 ‘커플 밀착’ 스틸 4종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새해 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새해 전야>의 ‘커플 밀착’ 스틸은 네 커플의 각양각색 로맨스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심장 소리마저 들릴 만큼 가까이 밀착된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지호’(김강우)와 ‘효영’(유인나)의 스틸은 이제껏 투닥거리던 둘의 모습과 정반대의 분위기를 풍기며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풀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탱고를 추는 ‘재헌’(유연석)과 ‘진아’(이연희)의 스틸은 낯선 여행지에서 느끼는 설렘은 물론 아르헨티나의 이국적인 풍광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한다. 

 

결혼을 앞둔 국제커플 ‘용찬’(이동휘)과 ‘야오린’(천두링)의 스틸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계천에서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사랑스러운 예비부부의 모습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 속에서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오월’(최수영), ‘래환’(유태오)의 스틸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들의 연애를 응원하게끔 한다. 

 

새해를 앞두고 한 해의 마지막 일주일 동안 네 커플이 그려낼 설렘 폭발 모먼트를 담은 ‘커플 밀착 스틸’을 공개한 <새해 전야>는 12월 30일 극장가를 설렘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각양각색 네 커플의 두근거리는 순간을 담은 ‘커플 밀착 스틸’ 4종을 공개한 영화 <새해 전야>는 12월 30일 개봉한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캐릭터 스틸 공개

 

왕가위 감독의 사랑과 이별에 관한 걸작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장만옥과 양조위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감독: 왕가위 | 출연: 장만옥, 양조위 | 수입: ㈜엔케이 콘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설명이 필요 없는 매혹적인 분위기와 진한 감성!
장만옥 & 양조위 캐릭터 스틸 전격 공개!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관객들을 사랑에 빠트릴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장만옥과 양조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왕가위 감독의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사랑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은 서로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시간을 그린 로맨스.

공개된 스틸은 한날한시 같은 아파트로 이사 온 ‘첸 부인’(장만옥)과 ‘차우’(양조위)가 서로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진 순간들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치파오를 입은 ‘첸 부인’이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압도하고, 무언가를 응시한 채 깊은 생각에 잠긴 ‘차우’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연히 배우자들의 관계를 눈치채고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다 점차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두 사람의 묘한 설렘과 위태로운 긴장감을 동시에 느끼게 하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왕가위 감독의 완벽하게 짜인 구도와 섬세하게 구축된 미장센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는 장만옥과 양조위의 아우라가 그야말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홍콩 영화의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며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공통점을 지닌 두 배우의 남다른 카리스마와 깊은 감성이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키기 때문이다. 더불어 이들이 보여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상케 해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영화가 가진 독보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절대 잊히지 않는 로맨스를 선사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장만옥과 양조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12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