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12월 개봉영화 소식, '영화 예매순위'

by DY매거진 2020. 11. 26.
반응형

이제훈, 조진우,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3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사라 폴슨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개봉 첫 주 13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이번 주는 정우, 오달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이웃사촌'이 개봉했습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 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이웃 사천'이 예매율 26.2%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온 뒤 밤낮으로 정치인 가족을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이제훈, 조진우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예매율 18.7%로 2위를 차지했다.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8.9%로 3위에 올랐다.

 

쿠믹 호러 '프리키 데스 테이'는 예매율 7.6%로 1위를 차지했고, 고아성, 이솜, 주연의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은 예매율 4.8%로 5위를 올랐다. 김혜수 이정은 주연의 '내가 죽전 날'은 예매율 3.2%로 6위를 차지했다.

 

영화 '이웃사촌'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NEW 이웃사촌 26.16% 2020년 11월 25일
2 1 도굴 18.67% 2020년 11월 04일
3 9 8.90% 2020년 11월 20일
4 NEW 츠리키 데스테이 7.61% 2020년 11월 25일
5 3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4.76% 2020년 10월 21일
6 2 내가 죽던 날 3.18% 2020년 11월 12일
7 NEW 에드워드 양 특별전 - 마작 3.08% 2020년 11월 24일
8 NEW 에드워드 양 특별전 - 독립시대 2.89% 2020년 11월 24일
9 4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67% 2020년 11월 12일
10 NEW 극장판 기븐 2.20% 2020년 11월 26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하비 케이틀 주연의 '파티마의 기적'이 개봉한다. '파티마의 기적'은 파티마 성모 발현 103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기적에 관한 감동적인 실화를 그린 영화다. 그 외 고양이 집사들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고양이 집사'와 주연의 가족 드라마 '잔칫날'이 개봉할 예정이다.


" 다양한 영화 최초 공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원더 우먼 1984] 12월 23일 개봉 확정!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 1984’의 국내 개봉일이 2020년 12월 23일로 확정되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 원더 우먼 1984'

‘원더 우먼 1984’는 세계적인 대히트로 9,15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두고 언론과 평단, 관객의 호평을 받은 ‘원더 우먼’의 속편이다. 전편의 인기에 이어 미국 최대 예매 사이트인 판당고와 아톰 티켓 등 관객들이 뽑은 2020년 최고 기대작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인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 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다. 인류에 대한 믿음과 정의로움으로 가득한 원더 우먼 캐릭터 특징처럼 올바른 힘과 용기에 대한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작금에 걸맞은, 세상이 기다리고 원하는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원더 우먼’을 통해 톱스타로 급부상한 갤 가돗과 상대역인 크리스 파인이 전편에 이어 출연하고,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크리스틴 위그와 페드로 파스칼이 강력한 빌런 ‘치타’와 ‘맥스 로드’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아마존 전사로서 강인한 매력을 선보인 로빈 라이트와 코니 닐슨도 이번 영화로 다시 만날 수 있다. 갤 가돗은 제작까지 참여했다.


‘원더 우먼’으로 여성 감독 최초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연출, 여성 감독 최초 오프닝 1억 달러 돌파, 여성 감독 최초 미국 흥행 수익 4억 달러 돌파, 여성 감독 최초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8억 달러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운 패티 젠킨스가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DC코믹스의 작가인 제프 존스와 마블의 ‘샹치 앤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의 데이브 콜러 햄이 패티 젠킨슨 감독과 각본을 담당했다. 세계적인 거장 한스 짐머가 음악을 맡고, 잭 스나이더 감독이 제작으로 참여했다.

‘원더 우먼 1984’는 원더 우먼의 황금 슈트인 골든 아머를 비롯해 투명 제트기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한 전편을 능가하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문화, 경제 모든 면에서 풍요로운 1984년도 특유의 패션과 분위기 등 화려한 시대상을 고스란히 재현한 비주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35mm 필름 카메라와 65mm IMAX 카메라로 촬영해 금빛 날개를 단 원더 우먼이 번개를 타고 하늘을 가로질러 두 명의 강력한 적을 추격하는 대활약을 박진감 넘치는 화면으로 완성,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몰입감이 관객들에게 극장에서 영화 보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것이다.

올 연말을 장악할 ‘원더 우먼 1984’는 12월 23일 2D와 IMAX, ScreenX, 4DX, SUPER 4D, 돌비 비전(Dolby Vision™),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포맷으로 상영한다.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 러블리 어깨냥 밥이 돌아왔다!


기적 같은 실화로 전 세계에 희망과 감동을 선사하며 무려 800만 부 판매 기록을 세운 동명의 에세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가 런던 버스커 제임스와 러블리 어깨냥 밥의 따뜻한 순간들을 담은 1차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목: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A Christmas Gift from Bob) / 감독: 찰스 마틴 스미스 / 각본: 개리 젠킨스 / 주연: 밥, 루크 트레더웨이, 크리스티나 톤테리 영, 팔 두트 샤르마 / 수입/제공: ㈜누리픽쳐스 / 공동제공: ㈜블루라벨 픽쳐스 / 배급: ㈜영화 특별시 SMC]

런던에서 펼쳐지는 세젤귀 치즈냥 밥과
프로 집사 제임스의 행복한 순간들!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에는 누구나 꿈꾸는 크리스마스 시즌 런던을 배경으로 어깨냥 밥과 그의 집사 제임스의 순간순간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집 앞에서 얌전히 목줄을 차는 것은 물론, 버스킹 하는 제임스 아래 앉아 그의 곁을 지키는 밥의 모습은 여느 고양이들과는 다른 밥만의 특별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에 행복 선물을 가져다줄 산타 냥이 된 밥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런던 시내 한복판에서 제임스의 어깨 위에 올라타 태연하게 거리를 종횡무진하는 모습은 실제 자신을 연기한 밥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밥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제임스, 그리고 동물 보호국 직원들의 모습은 과연 이번 작품에서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 세계 800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 원작!
2020년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2> `12월 대개봉!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전쟁 영화 최고의 마스터피스!


<대부> 시리즈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명작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이 11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수입: ㈜엔케이 콘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출연: 말론 브란도, 로버트 듀발, 마틴 쉰│개봉: 2020년 11월 26일]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마스터피스! 4K로 새롭게 돌아온 세기의 걸작!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11월 26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장엄한 스케일의 전쟁 장면과 참혹한 현실 속 인간상의 몰락을 사실적으로 그린 전쟁 영화의 대표작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이 11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미군 공수부대 윌러드 대위가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특명을 받고 떠난 여정에서 마주한 전쟁 속 인간의 처절한 광기와 진정한 공포를 그린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영화라고 일컬어지는 <지옥의 묵시록> 제작 40주년을 기념하며 UHD 4K로 새롭게 편집한 감독판이다. 70년대를 풍미한 <대부> 시리즈의 거장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대표작으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아카데미 촬영상, 골든 글로브 감독상 등을 수상하며 전 세계 21개 부문 수상 및 32개 부문 노미네이트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베트남 전쟁을 배경으로 한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스펙터클한 액션씬은 물론, 제목 그대로 지옥 같은 전쟁 현장 속 혼돈과 극한의 상황을 마주한 인간의 광기 어린 내면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며 깊은 여운과 반전 메시지를 남긴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지휘 아래 실제 네이팜탄을 터뜨리는 등 전쟁의 생생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현재까지 전쟁 영화 중 단연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힌다. 할리우드 명 배우 말론 브란도, 로버트 듀발, 마틴 쉰 등이 출연해 인물들의 심경 변화와 도덕적 경계에서 방황하는 내면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열연을 펼쳐 관객들을 전쟁의 현장으로 이끌 것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피바다를 상징하는 듯한 검붉은 물속에서 얼굴을 내밀고 있는 윌러드 대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영화 속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이지만 수면에 비친 사람은 윌러드 대위가 아닌 또 다른 인물로 기괴한 분위기마저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쟁 상황 그 자체를 참혹하게 표현한 메인 포스터처럼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시종일관 충격과 긴장의 소용돌이 속에서 강렬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이처럼 전쟁의 참상을 통해 인간의 광기를 냉혹하게 그려낸 위대한 걸작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11월 26일 4K 돌비 애트모스로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