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 범죄오락무비 '도굴'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김혜수, 이정은 주연의 '내가 죽던 날'은 개봉 첫 주 1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사라 폴슨 주연의 미스터리 '런'이 개봉했다.

 

국내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도굴'이 예메율 34.6%로 3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는 형사와 목격자의 이야기를 그린 '내가 죽전 날'은 예매율 13.1%로 2위를 차지했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12.9%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국장판 바이올렛 가든'은 예매율 3.3%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국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예매율 2.4%로 5위에 올랐다.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천재 과학자 이야기 '마리 퀴리'는 예매율 2.1%로 6위을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1 도굴 34.59% 2020년 11얼 04일
2 3 내가 죽던 날 13.10% 2020년 11월 12일
3 2 삼지그룹 영어토익극 12.85% 2020년 10월 21일
4 4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3.33% 2020년 11월 12일
5 9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 2.41% 2020년 11월 12일
6 NEW 마리퀴리 2.13% 2020년 11월 18일
7 NEW 봉쇄수도원 카르투시오 2.01% 2020년 11월 19일
8 NEW 윤희에게 1.93% 2020년 11월 14일
9 NEW 1.72% 2020년 11월 20일
10 8 애비규환 1.62% 2020년 11월 12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이 개봉한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그 외 포레스트 휘태거 주연의 감동 실화 '버튼: 세상을 바꾸는 힘'과 코믹호러 '프리키 데이스'가 개봉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 기사와 최초 공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소울] 준비하세요. 당신의 인생이 다시 시작됩니다!

제73회 칸 영화제 및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역대 최고의 작품”이라는 호평 세례와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영화 <소울>이 올 겨울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원제: SOUL, 감독: 피트 닥터, 목소리 출연: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제작: 디즈니·픽사,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준비하세요. 당신의 인생이 다시 시작됩니다!”
올 겨울 대개봉! <소울>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극찬과 함께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디즈니·픽사의 영화 <소울>이 올 겨울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현실 세계인 뉴욕과 한 번도 본 적 없는 ‘태어나기 전 세상’을 함께 담아 상상을 뛰어넘는 <소울>만의 특별한 어드벤처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뉴욕의 밤을 배경으로 건반 위를 경쾌하게 걷고 있는 ‘조 가드너’(제이미 폭스)와 그 옆에서 나란히 발걸음을 맞추는 고양이 한 마리가 눈길을 끈다. 그 아래로는 현실 세계와는 전혀 다른 독특하고 환상적인 분위기의 ‘태어나기 전 세상’의 아름다운 모습이 펼쳐져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태어나기 전 세상’은 영혼들이 지구에 태어나기 전 멘토를 통해 자신만의 성격을 갖추게 되는 곳으로, 픽사만의 특별한 상상력이 담긴 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 곳에서 영혼의 모습을 한 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조 가드너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는 또 다른 영혼 ‘22’(티나 페이). 두 영혼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이들이 함께 펼쳐 나갈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워 위드 그랜파] 룰도, 나이도 없다! 승자는 누구?!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은 <워 위드 그랜파>가 로버트 드니로, 우마 서먼, 크리스토퍼 월켄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캐스팅이 빛나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 팀 힐 | 출연 : 로버트 드니로, 우마 서먼, 오크스 페글리 외 | 제공 : ㈜티브이조선미디어렙 |
수입 :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 ㈜키다리이엔티 | 공동배급 : ㈜태양미디어그룹]

연기계의 대부 로버트 드니로, 쫌생이 할아버지 되다?!
완벽한 호흡으로 빚어낸 올겨울 가장 유쾌한 코미디
북미와 유럽 이어 국내에도 ‘그랜파 붐’ 예고!

 

개봉 전부터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로버트 드니로와 우마 서먼의 유쾌한 화제작 <워 위드 그랜파>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유쾌한 코믹버스터를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워 위드 그랜파>는 마이웨이 직진 할아버지 ‘에드’와 사춘기 손자 ‘피터’가 하나뿐인 방을 사수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서로를 골탕 먹이는 유쾌한 전쟁을 담은 코미디 드라마.


[수상한 협상] 인물관계도 공개

 

12월 2일 개봉하는 예측불가 범죄 코미디 <수상한 협상>이 가난한 비폭력주의 혁명가 ‘모세’와 실적 꽝 FBI 요원 ‘켄드라’를 중심으로 영화 속 캐릭터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최초 공개했다.
[감독: 크리스토퍼 모리스 | 출연: 안나 켄드릭, 마샨트 데이비스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수상한 협상> 속 캐릭터들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
스타 오브 식스와 FBI의 꼬일대로 꼬여버린 잘못된 만남 예고!
한눈에 펼쳐져 더욱 재미있는 인물관계도 공개!

 

<킹스 스피치>, <캐롤>, <빌리 엘리어트> 베테랑 제작진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수상한 협상>이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인물관계도를 공개하며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수상한 협상>은 비폭력주의 혁명가 ‘모세’(마샨트 데이비스)가 농장에서 쫓겨날 위기로 월세를 구하려다, 실적 꽝 FBI 요원 ‘켄드라’(안나 켄드릭)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려낸 예측불가 범죄 코미디.

 

 

반응형
댓글쓰기 폼